728x90
반응형

2018/03 42

트레일러

요런거 처음봤네요~ 남편말이 차 옮겨주는 거라고 한다 차이사? 새차 갖다주는거? 우리차는 그냥 트럭?이 실어다 주던데~ 요즘은 신기한게 많다. 내차도 배달?해줘~~~ 장롱면허야 너도 이제 바깥세상을 보자^^ 광고도 홍보도 아니예요 지나가다 넘 신기해서 고속도로에서 찰칵한거랍니다^^ 처음본 거라 너무 신기했다^^~ ㅡㅡㅡ공감♥댓글부탁해요♥

일상다반사 2018.03.31

에버랜드에서~

지난주 토욜 환상의나라 에버랜드^^ 튤립축제기간였는데~ 꽃은 어디서 파나했더니~ 불꽃놀이까지 다끝나고 나오는데, 그 큰 입구쪽나무옆에서 팔고있었다~ 1개 3천원 국민카드결제시 1+1 ㅋㅋ 국민카드로 3천원에 2송이 구매♥ 둘다 봉우리라 무슨색인지 궁금했는데 일욜 옮겨심고 (플라스틱화분도 같이줬음^^) 월욜부터 벌어지기 시작했다~ 화욜되니 더 벌어짐~ 색이 오묘하다♥ 수욜되니~ 색이 달라짐 신기하다~~~~★ ~~~~~~~~~~ 그리고 오늘^^ 와~~ 예뻐용♥ 소박하지만~ 나의 정원^^★ 잘커주렴~~~~ ㅡ행운목&산세베리아 분갈이도 곧 올릴께요^^ ㅡㅡㅡㅡㅡㅡ공감♥댓글 부탁해요♥

일상다반사 2018.03.30

클래식

조윤범의 파워클래식 3월 낭만파 히스토리♥ 딱 한마디로~ 너무 좋았다! 아는만큼 들리고 아는만큼 보인다더니, 설명해주시고 들려주시니~ 최고인것 같았다. 복합문화센터에 아이들이 수영을 다니다보니, 요런게 있구나~ 알게되고 2월엔 넘 늦어 ㅡㅡ못하고 2월 마지막주 월욜에 3월공연을 접수했다~ 일단 1인 1만원이니까~ 싸고 좋네^^ 하는 마음 으로 접수했다 짜짠 조기예매로 3명 21000원 ㅎㅎ 완전 꽁짜같은 마음으로~ 낭만파~ 음~~ 아는 음악도 나오고 뭐 듣고나면 바로 까먹지만 중간에 피아노 4중주했던건 아"~~ 눈물이 핑~~~@@ 이런게 낭만파 인가 싶었다~ 콰르텟 엑스^^ 울딸~ 엄마 요기엔 "a"자 빠졌어~ 스펠링 틀렸어!!!! ㅋㅋ 이제 단어가 좀 보이니??? 공연중엔 녹음도 카메라도 모두 안되니,..

육아 2018.03.29

호미제과

옛날 과자 다 아시죠? ㅋㅋ 쎈베이~ ㅎㅎ 지난 설때 시댁친정어른들께 1박스씩드리구 내꺼두 ㅋㅋ 수원쪽에선 이미 유명하다고 하는데~ 이사와서 알게 되었당~~ 처음 가는길이라~ 꼬불꼬불길지나 네비에 의지한채 ㅋㅋ 물론운전은 남푠이~ 궁금해서 저나드렸더니 저녁엔 무인가게에서 사면된다고~ 나도 여러 블로그에서 봤었는데~ 싱기방기★★ 아~~요렇게 ㅋㅋ 다시봐도 조타♥ ㅡㅡ몰래 훔쳐가는 사람들도 있나보다ㅜㅜ ㅡㅡ나뻐요 안돼요 난 세박스~ 옆에 계신분은 6박스를 사갖고 가심 남편이 일단먹어보자고 먹고다시오자고 3박스만!!! 뚜뚱~ ㅎㅎ 진짜맛나 바삭하고 달달하고~ 그래두 일반시중꺼보다 덜 달고 여태껏 내가먹은거 다~~맛없는거란걸 깨닫게 해줬다~ 금방나온건 진짜진짜 100배 1000배 맛있다★ 요건~ 냉장고에서 마지..

여행/맛집 2018.03.28

매듭수업ㅡ3

3번째수업엔~ 머리띠와 반지 만들기 머리띠를 만들때 사용되는 매듭은"반얽힘매듭" 반지를 만들때 사용되는 매듭은"옭매듭" 첫번째~ 머리띠 끈을 머리띠를 가운데두고 위 아래쪽으로 나눠두고 먼저 아래쪽을 요렇게 고리모양으로 만들고(아이들수업시간에 메롱하게한다고 한다~ ㅋ 난 메롱~이란말이후 이해가 쉽게가게됨 ㅋㅋ) 동그란고리끝 끈을잡고 머리띠에 감아 뒤에서 앞으로 빼주면 된다. 빼고 아래껀 아래로 ~~반대로 위에껀 위로 당겨 마무리한다~ 위아래로 각각 당겨 매듭이 지어지면 요렇게 된다 가운데로 당기면 가운데가 볼록한 느낌으로~되는데 사진이 없네ㅡㅡ 머리띠에 들어가는 끈은 길어서 요렇게 끝을 묶어두면 편하다고 하신다~ 난 그것도모르고 서서하고 있었다능 ㅜㅜ 계속하면 요런 모양~ 생각보다 시간이 걸림ㅡ 나머지는 ..

취미/매듭공예 2018.03.27

선물♥

귀여운 강아지~ 사촌동생이 요렇게 보낼때~ 그냥 초콜릿주나보다~ 했다 근데 어디편의점가서 교환하는지 찾다보니 배송지를 입력하라고???? 이건뭐지? 초콜릿값보다 배송비 더나오겠네~ 했는디~ 그게 아니였다!!!! 요~~강아지는 무드등이고 초콜릿은 포함된 상품!! 그리고 강아지 이름은 댕댕이^^♥ 주소입력하구 몇일뒤? 짜짠~ 넘 예쁘고 맛나고 ㅋㅋ 말랑말랑하고 넘 귀엽당★ 그리고, 나름led등 수전증인가? 넘 흔들려ㅡㅡ 댕댕아~ 행복을 물어다 주렴♥ 그리고 동생아~ 고맙다. 누나집오믄 맛나거 만들어줄께♥★♥ ㅡㅡㅡ공감♥댓글 부탁해요♥

일상다반사 2018.03.26

카레우동~

피곤한 토요일을 보내고 다같이 늦잠ㅡㅡ 아침은 아빠랑 김치볶음밥 먹었으니~ 점심은 엄마가 맛난거 해줄께^^ 카레!!!! 먼저 야채썰어 볶아주고^^ 닭가슴살은 밑간해서 따로 살짝볶아주고 딸래미 좋아하는 새우살 후추살짝뿌려 익혀주고 살짝볶아준 야채에 물붓고 푹익히기~ 오늘은 요~~~ 일본카레 바몬드카레? 사과카레? 꿀카레? ㅡ전에 아들이 요거해줬을때 맛나다고해서 다시 샀다~ 한상자에 두개 야채볶던 육수에 먼저 카레고형 녹여주기 녹여서 넣으면 요렇게^^ 비쥬얼~ 짱★★★★★ 오늘은 카레밥이 아니고 카레우동 동네식자재마트가서 득템 ㅋㅋ 끓는물에 1분만 삶아주고 찬물에 헹궈주기~ 오우 쫀쫀하다 쫀쫀하다^^ 예쁜그릇 꺼내고 예쁘게 담아주기^^ 채썬오이 콘 메추리알~ 아들은 새우빼고 딸은 새우추가~ 입맛에 맞게 세팅..

요리 2018.03.25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로

말이 필요없죠? ㅋㅋ 올핸 경기도로 이사왔으니~ 생애 처음 연간권하고^^ 미세먼지는 시러시러~ 사파리월드~시작!! 너는 이름이 뭐였더라? 사파리 사자왕~ 티비출현도 마니했다는데 이름은 몰라~~~^^ 백호^^★ 건빵 먹으러 걸어가는 불곰^^ 그담엔~ 아마존 익스프레스 내가 젤마니 젖었엉 ㅜㅜ 세번째로 로스트벨리~ ㅋㅋ 동굴에서 설명해주는 탐험대장님 넘 웃겼징 ㅍㅎㅎㅎㅎ 5년차 연상연하 커플^^♥ 갓태어난 기린도 180센티 혀는 50센티 치타와 코뿔쏘~ 그후로도~ 정신없이 ㅡㅡ 8시반 야간 공연까지 폭죽도 보고 불켜진 에버랜드 트리^^★ 집에서 9시출발 10시전에 입장하고 9시반쯤 집으로출발 집에오니 10시 조금 넘었다~ 첫 연간권하고 12시간을 놀았다~ 아~~~~~♥★♥ ㅡㅡㅡㅡㅡ공감♥댓글 부탁해요

여행/국내여행 2018.03.25

매듭수업ㅡ2

그러고보니~ 한주수업을 빼먹어서~ 헷갈린거 였더라구요 이궁이궁 2주차 수업은 답비장식 & 팔찌 첫번째로 팔찌★ 외돌개매듭을 두번해주고 나비모양으로 고리만들기 고리만들어주고 반대편 고리넣고 먼저있던고리를 당겨 매듭짓기 사진 4개 연달아보시믄 이해가 되려나?? 서로당겨주고 만져서 모양 만들어주기 요렇게 손목사이즈로 만들어주면 거의 완성~ 마무리 하는거 설명들었는데 까먹음 ㅡ 나이탓으로 ㅜㅜ 담주에가서 선생님께 SOS 해야겠어영 두번째 답비장식★ 요건 시작을 ㅜㅜ 못하겠엉 다른분께서 도와주심 ㅋ 요렇게 올라가는건데~ 우리어릴때 신발끈 4개로 가방장식?열쇠고리? 같은거 만들었던 방식과 같다 4개를 딱지접듯이 위로겹쳐 마지막 끈을 처음 고리에 연결하여 당겨 고정하기~ 과정샷은ㅡㅡ 나만알아보겠넹 ㅋㅋ 끝에 외돌개매..

취미/매듭공예 2018.03.23

커피랑 모찌랑

오늘 아침은~ 엄마가 보내주신 찹쌀모찌~ 생활의달인~에 나오신 강릉 찹쌀모찌~ 전에 진짜큰 찹쌀떡이라고 엄마가 사주신적있는데 난 개인적으로 찹쌀떡을 별로 ~ 난 시루떡이나 백설기가 좋음 ㅋ 근데 티비나오니까~ 저건 꼭먹어야겠다는 ㅋ 울엄니~ 딸이 먹고싶다고 하니~ 가서 사서 택배로 바로 보내주심~^^ 늘 감사하당~ 엄마사랑해영 기본세트 ㅡ하양4개+쑥2개 난 쑥이더 맛있으니까 ㅡ쑥6개로 변경해주심 1개당 천원~ 주먹만한 크기인데 정성에비하면 진짜 저렴한가격인듯 싶다. 네스프레소"우간다" 신상캡슐 준비하궁 역쉬~ 내사랑 네스프레소♥ 크레마 짱짱짱 스벅잔에 예쁘게~ 물마니 넣고 ㅋㅋ 맛있게~ 팥소도 듬뿍 담겨있다~ 맛나맛나~ 진짜맛나 사진은없지만~ 흰색두 더먹었다능 ㅋㅋ 후기 ㅡ 착한가격이 맘에든다. 찹쌀떡 ..

여행/맛집 2018.03.2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