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05 30

네스프레소 여름

요즘 낮엔 너무 너무 더워요 하루한잔은 꼭 아아^^를 마셔야하는 ㅋ 아이스아메리카노 아 아 ㅋㅋ 몇일전 우편함에 똭!!!! ㅎㅎ 신상이 왔구먼^^ 지난번 버츄오 시음 못해본게 다시 또 아쉬움으로 남는다ㅜㅜ 여름용 캡슐과함께 증정이벤트^^♡ 음~~~ 저 얼음 이라면 내 여름이 정말 시원할것 같은 이느낌^^ 판매되는 악세서리도 있구 아이스커피 레시피까지^^♡ 사케라토첨 먹어보고 진짜 맛났던기억이 있는데~~ 어디서 마셨는지는 기억이 없으니 ㅋ 여봉봉 ~~~ 내가 쓴 글 잘 읽었죠???? ㅎㅎㅎㅎㅎ 직구는 잘 못하구 그저 ARS로 주문하거나 부띠끄 백화점 가서 사는게 전부였는데 네쏘 6년?차 또 슬슬 전화기를 붙잡을까 말까 고민한다ㅜㅜ ㅋㅋㅋ ㅡㅡㅡㅡㅡ공감♡댓글 부탁해요♡

일상다반사 2018.05.31

딸 소풍^^♡

초등학교 소풍 나어릴땐 같은곳을 6년동안 늘 걸어다닌것 같은데, 요즘은 학년마다 다른곳으로 버스를 타고 소풍 현장학습을 간다! ㅋㅋ 이런생각을 하는거 자체가 옛날사람?? 아이들은 소풍간다고 일찍일어나고 난 도시락준비하러 일찍일어나고 아들은 김밥을 싸달라고하더니 이번소풍 주인공인 딸은 모양틀에 밥을 해달라고한다. 어제미리 삶아 껍질벗긴 메추리알 그리고 비엔나소시지^^ 신선과일은 두종류만^^ 당근으로 세모모양만들고 검은깨로 찍어서 메추리알에 예쁘게 꾸며주면 예쁜 병아리 완성^^ 비엔나 소시지는 절반만 6등분 4등분칼집넣어 문어모양으로 구워주고 예쁜 물약통에 케찹넣어준다. 요렇게는 잘안해봤는데 이번엔 김을 동그랗게 오려서 모양틀로찍은 볶은밥위에 눈 장식을 해보자!!!! 포크라이스넣고 볶은밥을 틀에넣고 꾹 눌러..

육아 2018.05.30

매듭수업ㅡ10

마지막 10번째수업 너무 아쉽다 ㅜㅜ 이번엔 잠자리매듭 배우기^^ ㅡ가방고리로 활용가능하고 브로치도 예쁠것 같다. 두개를 그냥 묶듯이 엮어주고 묶인모양에서 요렇게 하트처럼 모양만들어준다. 앞에있는끈은 앞에 토끼귀모양 고리만들고 반대쪽도 마찬가지로 토끼귀고리 만든다. 뒤에있는끈은 앞토끼귀모양을 지나 하트에 넣어주기 반대쪽도 마찬가지로 살살살 당겨주면 요렇게 모양이 나온다 연달아 두개 만들어 봤는데,,, 이건 딱 묶어 마무리되는게 아니라 만지고 모양 만들수록 자꾸 흐트러져서 너무힘들엉 ㅜㅜ 짜잔 선생님것과 비교^^♡ 나도 바로 도전!!! 목걸이 할때했던, 가락지매듭으로 시작 긴 끈을 반으로접어 외도래매듭한번하고 가락지매듭해놓은것을 끼워넣고 다시 외도래매듭 두번하고 잠자리매듭 두번!!! 음~~~~ 생각보다 시..

취미/매듭공예 2018.05.29

수박화채

더워도 너무더운요즘 하나로 마트에 수박 세일하네용 ㅋㅋ 세일하면 꼭 필요한것 같고 세일하면 꼭 사야할것 같은 맘에 얼른들고 왔네요. 수박은 겉에 뭐가 많이 뭍어있다고 들었던것 같아 집에 오자마자 씻어서 냉장고에 넣어뒀지요. 9키로에 8800원 이였던거 같아요 계산하고 집에오면 잃어버리는 나의 기억력ㅡㅡ 화채한다고 아이들과 아빠가 스프라이트와 쿨피스를 사오고 수박을 반으로 잘라 큰볼에 숟가락으로 일단 퍼 냅니다 ㅋ 애들작품 ㅋㅋ 수박그릇에 직접먹는게 좋은거 같다고 요렇게 스프라이트와 쿨피스를 넣어주고 완성^^♡ 주말~~ 조카까지 세아이들이 베란다에 텐트펴고 옹기종기앉아서 수박화채 먹으며,,, 신나게 떠들고 놀았네요 아이들은 역시 잘먹고 잘웃고 ㅋㅋ 잘놀고 그게 최고인것 같아요^^ 조카도,, 수박이 정말 달..

요리 2018.05.28

소금강

대학때, 친구들이랑 술마시러 오거나 선배오빠들이 백숙 사준다고 하면 따라 오던곳인데~ 들어오던입구를 다 철거하고 없애서, 예전같은 느낌은 하나도없다. ㅜㅜ 작은 금강산 이라하여 소금강" 이라 부른다고 한다. 우리가족은 간단히 구룡폭포까지만 가기로!!! 2.2키로 왕복하면 2시간정도라고 앞서가던 어르신께서~ 아이데리고 그정도면 충분하다고 말씀해주신다! 감사해요^^ 올라가는길~ 파란하늘 그리고 흰구름 맑은 공기와 시원한 물소리 늘 생각하던 계곡이다♡ 지난주까지도 비가 계속 왔다더니, 제법 계곡 물이 많아 보였다. 앞서가는 아들♡ 힘들다는 소리와함께 도착한 구룡폭포☆ 폭포를 옆에두고 아들 뭐하니? ㅋㅋ 어린것이~~ 뭘알고 그러는지 ㅋㅋ 모르고 그러는지 ㅋㅋ 시원하게 쏟아지는 폭포소리에 그간 쌓인 스트레스가 다..

여행/국내여행 2018.05.27

오산횟집

양양에가면 낙산사 하조대 설악산 뭐 그런거 생각하다가~ 7번국도 에 횟집 명단?써있는걸 보고 우리도 한번 가보자!!! ㅋㅋ 울아이들~ 경기도 오산인데 요기가 왜 오산이냐고 자꾸 묻는다 요기는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오산리 이다. 오산리 구석기유적지 도 있다. 에쿠 손떨림ㅡㅡ 가격에 후덜덜ㅜㅜ 기본찬은 그냥 그럭저럭 맛나다. 역시 강원도 스톼일 ㅋㅋ 난 좋다 ㅎㅎ 섭국♡ 난 강릉에 태어나살았어도 요건 처음이다 그냥 섭을 삶아 하얗게 끓여 먹은거 밖에ㅡ 근데, 엄마께서 엄마어릴적 먹던 음식이라 하신다. 더 놀라운건, 나랑 동갑인 울남편도 요런걸 먹어본 적이 있다능~ 누구니 넌???? ㅋㅋ 섭국을 설명하자면, 하얗게 끓이다 강원도 스타일로 고추장풀고 부추에 밀가루 조금 뭍혀 국에넣어 약간 걸죽한듯 끓여낸다. 추..

여행/맛집 2018.05.26

덕취원

동해시 북평시장 어릴적 엄마랑 북평5일장에 왔던기억이 있다 ㅋㅋ 그땐 도너츠 사먹었었는데 요번엔 시댁식구들과 함께 점심식사^^ 지난번에 2층에서 먹었는데 이번엔 지하로~~ 3시부터 브레이크타임이라해서 1시반쯤 갔는데 우린 20분쯤 대기후 입장했다. 지하엔 요렇게 돌리는 테이블 ㅋㅋ 아이들이 신나서 빙글빙글돌림 나 어지러ㅜㅜ 그러고보니, 지난번 용띠클럽 인가? 차태현 김종국등등 요기와서 짜장면먹은거 같은데 아닌가? 다들 모른다고해서 ㅡ 나만 얘기했음 ㅜㅜ 아~근데 요기 수요미식회 나왔다고 했당!! 요건 내가좋아하는 양장피♡ 이미 덜어가고 있는 탕수육☆ 해산물가득 삼선짬뽕! 그리고 간짜장☆ 울딸은 일반짜장~~ 그리고 밥추가로 비벼먹음^^ 그냥 짬뽕에도 해산물야채등등 건더기가 엄청 많다~~ 히히~~ 겨자소스 ..

여행/맛집 2018.05.25

삼척장미축제

5월18일 ㅡ 5월 22일 삼척 오십천 장미공원에서 축제가 있었다☆ 주차장에 차도 많고 사람도 진짜 많았다♡ 내눈엔 다 장미인데 크기도 다 제각각다르고 색도 제각각이다 그저 신기할뿐이였다^^ 남편주먹두개만한 장미♡ 야시장도 있고 룰렛도있고 기타 행사부스도 엄청많았다! 꽃을 좀 감상하고^^ 요건 진짜 넘 이뻤당 사랑스러움 자체였다 여봉♡ 사랑해♡ 꽃구경하는 동안 울따님~ 체험 부스를 다니며 도장 5개 채워 선물 받아온다 ㅋㅋ 장미 비누꽃 장미보틀 그리고 줄자 볼펜 ㅋㅋ 지난번 방문때보다 더 예쁘게 잘꾸며진것 같아서 좋았고 체험부스 가격이 좀 비싼것이 아쉬웠다. 물론 무료도 많았지만~ ㅡㅡㅡㅡㅡ공감♡댓글부탁해요♡

여행/국내여행 2018.05.24

녹색어머니

지난 석가탄신일은 아이들의 단기방학이 이였다! 넘바쁘게 보내고 개학하는 맘으로 시작하는 오늘, 처음으로 해보는 녹색어머니 ♡ 아이들 학교보내면서 학부모회 급식모니터링 등 다른 학교행사에는 많이 참석했었는데, 녹색은 처음이다~~~ 떨리는 마음으로!!!! 우리반은 반전체 모든 엄마들이 또는 아빠들이 녹색어머니회 일원이다. 오전 8시25분부터 8시55분까지 아이들 등교시간에 맞춰 아이들이 주로 많이 다니는 건널목에 총 6분이 교통지도를 하신다. ㅎㅎ 나도 이번에 좋은일에 참여하게되어 기쁘당 ㅋㅋ 사실, 아침일찍 나온다는게 신경쓰이고 귀찮았는데 이젠 아이들스스로 시간 맞춰 등교할수 있는 나이가되니, 내자신도 아이도 뿌듯해 진다. 녹색조끼를입고 안전깃발을 들고 ㅎㅎ^^ 요렇게 인도에 서서 신호등에따라 아이들이 건..

육아 2018.05.23

부처님 오신날

나는 불자다! 나는 보살이다! 어려서 부터 절이 편하고 좋았던것 같으다^^ 몇년전, 화계사 기본교리 28기★ 법명 원행력 ♥ 수계도 받고 했었는데, 한동안 열심히 다니다, 이사오고는 근처 가까운 절이 없어서 ㅜㅜ 넘 아쉽다ㅜㅜ 기본교리를 마치고 예불반야심경 공부를 했었다. 오늘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다시 한번 되새겨봐야겠다!!!! 마하반야바라밀다심경 관자재보살 행심반야바라밀다 시조견오온개공 도일체고액 사리자 색불이공 공불이색 색즉시공 공즉시색 수상행식 역부여시 사리자 시제법공상 불생불멸 불구부정 부증불감 시고 공중무색 무수상행식 무안이비설신의 무색성향미촉법 무안계 내지 무의식계 무무명 역무무명진 내지무노사 역무노사진 무고집멸도 무지역무득 이무소득고 보리살타 의반야바라밀다고심무가애 무가애고 무유공포 원리전..

여행/국내여행 2018.05.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