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07 25

짜장떡볶이

드디어~~~~ 아이들 여름방학 이네요^^ 저희 아들 담임선생님께서는 아이들에게 방학식날은 학교오는거라고 그담날부터 방학이라고 ㅋㅋ 강조하셨다네요. 이제부터 엄마는 하루세끼밥에 간식을 해야겠구나~~~ 오늘은 짜장떡볶이 로^^ 아들 와서 엄마랑 같이 요리하자♡ 물에 살짝헹군 밀떡 에 양파당근 넣고 집에있는 짜장가루 2큰술 냉동실에 있던 오뎅도 준비하고~~ 물 400cc넣고 짜장소스넣고 끓여주기~~~ 한번 끓고나서 어묵넣고다시 끓이기^^ 옆에서 심심해 하길래, 아들 맛보랬더니~~~ 끓으면 맛있겠다고 하네요 ㅋㅋ tip 짜짱만 넣으면 느끼할수있으니, 고추가루 1티스푼 정도 살짝 넣어줍니다. 매운맛전혀없고 느끼함만 살짝잡아주는 정도~~~ 이제 약불로 조금 졸여줍니다^^ 인덕션으로 3분정도!!! 동네 동생이 만들어..

요리 2018.07.28

미역냉국

요즘 넘덥네요. 비가 올생각을 하긴하는지ㅡㅡ 1994년이후, 최고 무더위 이젠 아침기온도 111년만에 최고 뭐든 최고로 덥다고 나오네요ㅜㅜ 이럴땐 냉국!!! 아버님께서 직접 따서 말려주신 미역 ^^♡ 미역을 불려 살짝 데쳤어요. 국간장2큰술과 식초 2큰술 넣고 설탕 1큰술 통깨 반큰술 고춧가루 반큰술 매실청2큰술 당근과 양파 채썰어 넣어주고요. 오이가 없네여ㅡㅡ 미역에 재료넣고 살짝 조물조물 해주고 그릇에담아 얼음채우면 끝^^ 얼음보니, 시원하네용 ㅋㅋ 애들도 시원하게 먹고 저도 시원하게 한 대접? 먹었네요! 모두들 더운여름 냉국드시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ㅡㅡㅡㅡㅡ공감♡댓글 부탁해요♡

요리 2018.07.27

셀프 브런치

브런치가 따로 있나요? ㅋㅋ 제가 먹고싶은거 맛나게 먹음~ 그게 저만의 브런치라고 생각합니다^^ 식빵에 체다치즈얹고 모짜렐라치즈 올려서 구워줍니다~ 완전약불에 뚜껑덮고 청소기 한번 돌렸네요. ㅋㅋ 냉장고에 모셔둔 스타벅스 커피도 꺼내고 일단, 치즈녹은 한쪽 먼저 꺼내봅니다 ㅋ 배고푸니까^^ 나머지 한쪽은 핫소스와 함께^^ 핫소스도 다 먹었네요. 새로 사야징 이제 곧 아이들 여름방학하면, 혼자 즐기는 아침여유도 없겠죠? 으~~~ 슬 프 다 ㅜㅜ 방학앞둔 아이들 개학앞둔 엄마들!!! 화이팅합시다!!!!!!!!!!!!!!! ㅡㅡㅡㅡㅡ공감♡댓글 부탁해요♡

요리 2018.07.26

건염

나이탓 일까? 지난번 뭐좀 만들고 그랬더니, 손목이 아프길래~~ 그렇구나하고 넘겼는데, 일주일쯤 지나니 손가락이 붓기시작ㅜㅜ 원래 통통한 손이긴 하지만, 세번째손가락 관절이 ㅜㅜ 넘 붓고 아푸고ㅜㅜ 열흘쯤 지나니, 더 욱신거린다ㅜㅜ 지난주말 남편과 병원갔더니, 안써야한다고 요렇게 보조기를 하라신다. 꼭하고 다니라고ㅜㅜ 너무 많이 부은상태라고 한다. 약도 일주일 꼭먹으라하고 3일뒤에 꼭 다시 오라고 한다ㅜㅜ 으미ㅜㅜ 뭔일 이다냐ㅜㅜ 손쓰고 다녀야하는데, 테이핑 열심히 감아놓고ㅜㅜ 요렇게하니, 좀 편하군 ㅋㅋ 외출할땐 좀 간단히 하고 다니자~~ 에휴 앞자리가 바뀌면 아픈건가? ㅜㅜ 회복이 잘안되고? 슬푸당 ㅜㅜ ㅡㅡㅡㅡㅡ공감♡댓글 부탁해요♡

일상다반사 2018.07.25

보네이토

새로운 세상이네요^^ 이번에 코스트코에서 세일 한다고 지인찬스♡ 보네이토 구입했어요^^ 결혼할땐 집 좁으니 에어콘 스탠드형으로 하나짜리 샀는데, 이사오고나니 2 in 1 으로 바꿔야하나 고민했는데 요렇게 놓고나니~~~ 반대쪽 부엌까지 바람을 보내주네요^^ 박스에 나온 설명 그대로예요!!!! 공기를 보내주는 힘이 남다르네요. 로켓만드는 모터라고 하던데~ 진짜 진짜인거 같아요!!!! 스탠드형이라 조절가능하구요!!!!! 세기도 5단 까지 가능해요^^ 최고높이 102 ~71cm 선풍기처럼 써도 좋구요 특히, 내 긴머리 말리는데 최고!!!!!! 일반선풍기로 30분말려도 속엔 좀 꿉꿉한 느낌이였는데, 보네이토 순환기는 10~15분이면, 충분히 머리속까지 다 마르고 좋아요^^ 남편은 5단에서는 좀 시끄럽다고하는데 3..

내맘대로 후기 2018.07.24

투썸빙수^^

투썸플레이스 ♡ ㅎㅎ 커피도 고급지고 케잌이 넘 맛나능 빙수는 늘 비싸서 망설이지만, 이번엔~~ 한여름의 작은사치♡ 주문하고 진동벨 받고 기다리는중~~ 1번이네...... 그러고보니 CJ ONE포인트는 별로없네ㅡㅡ 콜드브루케이크빙수 13000원 뚜둥^^ 비주얼이 ~~~ 비주얼이 별로인디? 요기뿌려놓은 과자탓인가? 콜드브루맛도 좋고 얼음갈린정도도 좋고 같이 나온 케잌도 넘 맛있는 데 과자를 뿌려놓아서ㅡㅡ 그랬던거 같으당 아쉽~~ 그냥 과자를 옆에 놔뒀으면 좋았을걸 부셔서 뿌려놓은 커피맛 과자빼고는 맛난 빙수였다. 내돈주고 먹은 올해 첫빙수~~후기였습니다.

여행/맛집 2018.07.23

컬러트리트먼트 2번째

이번엔 미샤 지난주 미샤데이 마지막날 갔더니 ㅜㅜ 이것밖에 남질않았엉 ㅜㅜ 남은거라도 챙기자!!!! 내가산건 레드오렌지 4개^^ 4개라도 6천원 ㅋㅋ 그러고보니, 7일간 예뻐지는** 지난번 훌리카? 꺼 해봤으니 이번엔 미샤! 역시, 이번에도 머리에 윤기도 나고 색도 예쁘게 잘 나온거 같다. 손상된 부분도 부들부들해지고.... 지난번엔 남편도 아이들도 잘모르더니, 이번엔 엄마머리 끝이 더 빨갛게됐다고 한다. 음~~ 다른분들 후기에도 미샤가 발색이 좋다더니, 나도 그랬던거 같다. 대신, 수건에 빨강물이 묻음ㅜㅜ 한 3번정도 머리 감을때까지 빨강물이 좀 나오는듯 하다. 전체적느낌- 홀리카 50ml 6천원? (그새 가격 까먹음) 미샤 25ml 3천원 (미샤데이엔 1500) 둘다 컬러트리트먼트 하고난후, 촉촉하고..

내맘대로 후기 2018.07.22

일본가정식

전에 종로에서 영어회화다닐때 그때 남친 = 지금 남편이랑 일본식 라멘을 처음 먹었는데, 그당시 충격은 ~~~ 지금도 잊을수없다ㅜㅜ 그래서 이후 일본식 어쩌고는 한번도 안먹었었는데 동탄센트럴파크앞 남편과 우연히 지나다 들어간곳!!!! 마이도 남편은 평상시 소바를 좋아하지만, 난 소바의 가스오브시향? 그리고 무 간것 ㅡㅡ 싫어해서 ~~~ 같이 한번도 안먹었었는데ㅜㅜ 소바먹으라고했더니, 아니라며ㅡㅡ 메뉴판 열공하신다 ㅋㅋ 가게는 깨끗하고 깔끔하다. 내가 시킨건 돈부리정식 ㅡ규동^^ 남편은 돈코츠라멘 음~~~ 내껀 ㅋㅋ 누구나 아는맛^^ 거기에 생강절임의 적절한 조화 ㅡㅡㅡ진짜 맛있다!!!! 남편껀~~~~ 와^^ 나에게 라멘은 늘 냄새난다 그래서 역하다였는데 그걸딱 깨준 맛!!!! 라멘 국물이 어찌나 맛나던지 ..

여행/맛집 2018.07.21

통닭거리

우연히 알게되었다. 통닭거리가 있다는거~~ 그중에서도 친구가 알려준 맛집 ㅋ 용성통닭!!! 들어오는 입구에 기름통들~~ 와 엄청많다. 메뉴판^^ 국내산 닭고기~~~ 1층내부 진짜넓다. 지하도있고 2층도 있는듯 하다. 아~~그러고보니,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가 먹었던곳도 이근처 아닌가? 이집인가? ㅋㅋ 보이는 주방이라 깔끔하고 믿음이간다. 시원한 생맥주하고싶은 마음 ㅡㅡ남편이 몰라줌 ㅜㅜ 우린 포장해서 왔음 ㅋ 차안에서 솔솔 풍기는 치킨냄새를~~ 이기지못하고 바로 차안에서 하나씩 뜯어먹기 시작 ㅎㅎㅎ 남편과 아들~ 다리하나씩 ~~~^^ 포장하고 나오다보니, 아~~지동시장!!!! 들어봤다 ㅋㅋ 수원성옆쪽에 이어지는듯 팔달문옆쪽이다. 그런데, 다시 오른쪽을 보니, 영동시장~ 생각해보니, 동대문도 무슨시장 무슨..

여행/맛집 2018.07.20

망고쥬스

너무 너무덥네요. 폭염주의보 폭염경보 정말 오징어포 될것 같은 날씨여요. 아이들 수영가려고보니, 사먹는거보단, 집에서 만든게 낫겠다는 생각에~~ 지난번 홈플러스가서 산 냉동망고^^ 냉동망고와 꿀을 넣고 갈아줍니다. 너무껄쭉하네~ 위에 얼음넣고 녹지않게 스벅 보냉 텀블러에 넣어 갑니다~ 애들아~ 시원하게 마시자!!!!! 엄마표 망고 쥬스♡ ㅡㅡㅡㅡㅡ공감♡댓글 부탁해요♡

요리 2018.07.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