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가죽공예

가죽수업1

제시카-라이프 2018. 4. 9. 16:07
728x90
반응형
처음으로 가죽공예^^라는 수업은 정식으로  배워본다~

오늘수업은 "카드지갑" 만들기


처음보는 재료들이  너무 신기하다.
쇠판에 올려진망치~
전혀  꿈쩍하지않는다ㅜㅜ

가죽을 자를때도.
바느질구멍 뚫을때도.

유용하다~


칼 자 등등
본드도있고  가죽자른단면 마무리 크림도있고
사포도있고


바느질 실과바늘~ 
물론 일반실과 바늘과 정말다르다~


가죽의  종류
엄청 비싼줄알았는데,
단가는 그렇치않다능.......
물론 엄청비싼것도  있다고  설명해주심ㅡ


난 찐보라~
요즘내가 꽂혔응 ㅋ

찐보라 가죽을 고르고
도안을 만들고
가죽을 잘랐다~

카드지갑만들기인데
지갑안에  칸막이하고싶다고  하니~
다른 가죽처리 과정이  있어야한다고

다음수업하고  요거  마무리는 담번에  하라고하심ㅡ



요번엔 "키링"만들기
빨강 가죽을고르고
사피아노?스타일로  기스가 잘안가는 걸로  고름^^

두개의  가죽을잘라 앞뒤로  붙이고
구멍을 뚫고
새들스티치~~


양쪽실끝에  바늘을 꿰어
두손으로  바느질
위로   앞쪽으로  넣어야 사선모양의  바느질선이 보여진다.

입으로는 "위로  앞으로"계속 말하면서
풀고다시를 반복 또반복 ㅜㅜ




아들 수영하는시간에  혼자 앉아서  완성~~~



위에  고리?붙이면 요모양 되겠징?ㅋ


빨강 가죽에  노랑실~
너무튀나? ㅋㅋ

그냥 가방 장식으로  달고  다녀도  될듯 싶다 ㅎㅎ


완성은 다음 수업에~^^
기대된다♥




ㅡㅡㅡㅡㅡ공감♥댓글 부탁해요♥
728x90
반응형

'취미 > 가죽공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죽수업 3  (10) 2018.04.25
가죽수업 2  (0) 201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