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가죽공예

가죽수업 3

제시카-라이프 2018. 4. 25. 07:08
728x90
반응형
짜잔 이번이  마지막 수업
시간이  빠르네  아쉽구~

1번째  카드케이스
2번째  키링
3번째  키홀더


오늘은 키홀더  만들기

요번은 정말 쉬워요~ 하신다
진짜요?

그러고보니,
딱맞게  재단하고  구멍까지  뚫어  놓은
가죽원단~
사피아노  재질이라 기스도  덜 갈 것 같으다^^

민트  다크핑크  네이비  레드

사촌남동생에게  선물할거라~
민트로  골랐다~

요놈시끼~  심부름 시켰더니, 내  핸드메이드 첫 작품인 카드케이스를 ㅡㅡ 탐냈다.
그건 안댕~
그래서,
키홀더로  하라고  ~ 했지  ㅋㅋ

가죽을 자른 테두리에  물감을 바른다~
요게  은근 세심한작업이라~
전문가들은 붓으로  한다는데~
송곳끝에  물감 살짝묻혀  전체테두리를 발라주고  말린다

바르면서  가죽에  묻거나하면, 얼른닦아내야하고
너무두껍게도  안되고  얇아도  안되고
같은 두께로  일정하게  바르고  말린다.

한번 바르고  말리고,
사포로  갈아서  두께를 일정하게  하여
다시  또  물감 발라주고  말리고~

3번정도  반복하면~  이젠 예뻐짐 ㅋㅋ

실제,가죽회사엔 요거만 따로 전문적으로 바르는 사람들이  있을정도로  세심한 작업이라 하신다~

그러곤 나도  잘한다고  칭찬하신다 ㅋㅋ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더니,
ㅋㅋ 나도  기분이  넘  좋아지고 
진짜 내가 잘칠하는듯 ㅋㅋ 자신감도  생긴다^^

완성된거에
다른분 키 넣어보고 

어? 키가 빠져요?
했더니,

똑딱이말고  그  기둥에?  차키를 걸어  고정시키는거라고~

장농면허인 나에겐~  차키란!!! ㅜㅜ


지난 첫수업부터  두번째  요번 세번째까지~
재단하고 붙이고  바느질하고  물감칠하기까지,

요게  젤어려운?데  왜  첨에  하나 했더니~
배울것도  많고  시간도  오래걸려서  그러는 거였옹

드뎌, 마무리  물감 칠하기~
마지막은 예쁘게~ 정성스럽게~

완성^^


선생님께서  폰카로 
멋지게  찍어주심^^

ㅡ제폰과는 왜!다른가용 ㅜㅜ



완성하고나니~
뿌듯함이  백배는 되는듯 하다.


사촌동생아!!!
보이느냐?????
누님의  정성이~~~~~사랑이~~~~~~

앞으로  심부름 5번? 추가다★


ㅋㅋ


ㅡㅡㅡㅡㅡ공감♥댓글 부탁해요♥
728x90
반응형

'취미 > 가죽공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죽수업 2  (0) 2018.04.13
가죽수업1  (4) 2018.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