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Handmade

코바늘 가방뜨기 (짧은뜨기)

제시카-라이프 2021. 1. 3. 11:42
728x90
반응형

빨강빨강이 이뻐서 ㅋㅋ

재난소득(지난10월? 작년10월에 20만원사용시
5만원 지원(10프로2만원+추가지원3만원)받은거)

꽁돈?받자마자 실사러 고고


맘같아선
큰거 사고팠지만
이번엔 작은거로
빨강 18합사 구매완료~~~
예전에 알리에서 산 가방바닥으로^^



아~~~
근데 실 끌어오는게 생각보다어렵다
그냥 한코당 2개3개정해진게아니라
실굵기에 맞게 내가 조절하고
커브?부분은 한두코 더 늘려야하니~~
어려운 부분이 있당 ㅡㅡ




그렇게 했더니
너플너플~~~ㅋㅋ
어쩔 ㅜㅜ


일단
풀고싶지않으니 ㅋㅋ

그냥 적당하게 줄여가며뜨기
예)))))
10코뜨고 한번줄이고
8코 뜨고 한번줄이고~~~반복적으로 몇번
한 3~4단에 걸쳐서 줄여준다 ~~~

역시
편법?의 여왕이다 ㅎㅎㅎ

위에서보니
이제 어지간히 맞아지는듯? 싶으다 ㅎㅎㅎ



정면에서보면
무늬인듯 아닌듯

볼록볼록 하게
나름 이뿌고 만족한당~~~^^




아이들 치과가서도
열심히 뜨고


집에오는 차에서도
열심히 뜨고~~~^^
ㅡㅡㅡ





어느정도 높이가 나오겠다싶어서
무늬뜨기 시작~~~



아무리봐도 이게뭥지ㅡㅡ
몰라서
몇번을풀고뜨고
풀고뜨고

ㅡㅡ나 푸는거 진짜시러하는데ㅡㅡㅡㅡ
앙 ㅜㅜ




두코연달아 모아뜨기 가 아니라
표시한 초록부분처럼
짧은뜨기한칸건너서 짧은뜨기 두개를 모아뜨고
사슬하나 해주기


ㅎㅎ

알고났더니 그담에 술술 떠진다~~^^
앗싸뵹
내가 원했던 이쁜 무늬가 나왔다.




핸드폰 ㅡ내폰 갤럭시노트9 ㅡ
세워질 높이로 떴는데ㅡㅡ

음 ㅡㅡ갑자기
촌시러지는 느낌
앗 ㅡㅡ
이건 모지ㅜㅜ

마무리하려다 급정지하고
일단 담날에 다시 ㅋ




그리고
두둥~~~
오늘아침
다풀고 ㅡㅡㅡ완전 다는 아니고 ㅋㅋㅡㅡㅡ
다시 시작~~~~


핸펀 눕혀서ㅡ가로로 넣고
파우치백 느낌나게~~^^

양쪽에 고리같이 걸어서 떠주고
끈 떠주기
짧은뜨기 3코씩뒤집어서 위로 올라가며 떠주기

ㅎㅎ
나의 튤립 레드코바늘 5호♡♡♡



드뎌~~~
완성^^

어깨에 짧게 걸수도있고

손목에 걸고 다니기 편한 길이로~~^^




이쁘당^^♡



음~~~
지퍼를 달아야하나?
ㅋㅋ

내가 원하는대로 만들수있는

내맘대로 코바늘가방



지퍼는 내일? ㅋㅋ





ㅡㅡ내맘대로 내사이즈로 만든 코바늘 가방
요거들고
내맘대로 밖에 돌아다니는
코로나없는 세상을 기다리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