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물향기수목원

제시카-라이프 2018. 3. 8. 09: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온다~~

비오는 창밖이  좋다^^♥

지난주말 다녀온 수목원~~

동탄이사와서  알게된 물향기수목원

집에서  엄청가깝다~~~ㅋㅋ


동탄하고  오산이  붙어있는줄 첨 알았다는
~~예전에  오산에  무슨군사기지?뭐  그런걸로 학교때  배운게  전부였는데~~



입구사진~~
온실임시폐쇄?? 뭥가 ㅜㅜ


관람안내도  보고
입장료  어른2아이2  4400원 내고  입장 ~~~~


ㅋㅋ 걸어가는 나의사랑 3총사♥


딸이  뭘보나했더니  토피어리 설명을 열심히~~


꼭 가야한다면서  들어간 미로원~~@@@

측백나무? 인가?
어려서봤을땐 키가작았던거  같은데

미로하려고  크게한건지ㅡ
넘 크다 ㅋㅋ


울아들 ㅋ
빨리가야한다고  사진찍는포즈가 ㅡ
영~~떨떠름 ㅡ  이쫘식!!!

결국 어디가어딘지 
뭐가뭔지도  모르고  그냥 막  나왔다능 ㅜㅜ

그래두 그  미로속에선 피톤치드 맘껏 마시고  나옴 ㅋㅋ


새인줄 알았는데
 
춤추는 인형 이라나? 얼릉가서  따라 포즈를 취하고는 사진 빨리  찍으라고  ㅋㅋ

예뻐예뻐♥


단풍나무원~~!!!
아~~뭔가 아쉽다
아직 봄은 아닌가보다ㅜㅜ


이길은 다시봐도  멋있다~~
또 와야겠엉


허브원?을 찾아 계속 걷고걷고



아~~
이건 뭥가요????

허허벌판이  된듯

아직 봄이  아니라니ㅡ 허브는 언제  멋지게? 되려는지ㅜㅜ

아이들은
시들어진허브를 흔들어  냄새를 열심히  맡더니
그래두 향은 난다고  담에  꼭 또오자고 
그래그래  오자오자~~~^^


폰카ㅜㅜ
넘아쉽다ㅜㅜ

시들고  메말랐다고  생각했던 나무사이로
새 눈이  복실복실하게
그안에  꽃이  핀듯 예쁜 노랑?보라?초록?이  어울어져있었다

겨울이  추워도  봄이  온다!!!


소나무~~

나의고향 강원도에서  보던 소나무보다 못한듯?ㅋㅋ
그래두 소나무 보니까 참좋다

싱그럽고  강인하고  단단한~~느낌??



다리아프다고  징징대기  시작하는 아이들을이끌고
곤충있다고  찾아가자고  달랬는데~~



ㅋㅋ 3월은.... 아직은.....
아닌가보다

첫입구부터  뭥가 뭥가 하더니~~



4월 봄꽃피면 꼭다시와야겠다.


올핸벚꽃피면 요기로  나들이  와야겠다.
김밥싸서  돗자리들고^^★★


ㅡㅡㅡ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ㅡㅡㅡㅡㅡㅡ^^

728x90
반응형

'여행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천여행  (6) 2018.04.16
공룡알 화석지  (4) 2018.04.07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로  (2) 2018.03.25
신상캡슐  (4) 2018.03.04
전시회  (6) 2018.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