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3번째 -7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6. 12. 17:40
728x90
반응형

일주일이 지났다.

ㅋㅋ
시간은 간다.





오늘아침 공복혈당은 정상범위 보단
조금 높지만 만족^^


그리고
계단오르기
모닝 루틴으로 해보자!!!!

계단오르기



아침식사로
단백질파우더 대신
오전 중국어 배우러 가는날이라
8시반쯤
삶은달걀 유산균 그리고 보이차^^


다이어트 아침식단



오전11시
점심식사를 해야하는딩

ㅋㅋ

먹고싶은게 있어서 ㅋ
같이 공부하는 언니한테 사달라고 ㅋㅋ



딸기베리빙수랑
초코칲쿠키 빙수♡


올해 첫빙수~~~^^

나혼자 다먹은건아니궁
같이 나눠먹음~~

다이어트 에선 금기 식품이지만
한번은 먹어도 ㅋㅋ
될거라는 ㅋㅋ

맛있으면 0칼로리~~~^^

라고 외치며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오후3시에  오후간식으로
단백질파우더 먹고



오후5시반
저녁식사는


정식품 콩국물



요건 두유랑 콩물의 중간버전같은 맛이다.
두유보단 안달고
콩물보단 덜꼬순맛 ㅋㅋ



콩국물 성분표기




사진찍은걸보니
오늘은 야채가 없네ㅡㅡ

야채를 마니먹어야한다고했는댕 ㅋ


내일부터는
스위치온다이어트 2주차

2주차엔
식사가 2번^^

ㅋㅋ

많이 먹을 내일을기다리며~~~~^^

오늘도
열심히
내자신
칭찬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