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4번째 2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7. 11. 19:0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비가 오다말다
비가 퍼붓다 멈추다 한다.

주말에 피곤했는지
감기기운도 있는것 같고

그래도 다여트는 계속된다~~~~


역시 어제하루 단백질 만 먹었더니
붓기도 빠지고
여행가서 먹었던 살들도 빠진다.

나의 지방대사가 스위치 온을 했나보다.


공복혈당 101



아침공복혈당은   101인데
혈당기 액정이 고장났는지ㅡㅡ
왜 보이는건  11  인거니ㅡㅡ
말로는 101 이라고 하면서ㅡㅡ



아침식사 단백질파우더



아침7시 단백질파우더 로


에휴
이번 첫 3일은  단백질파우더 만 먹어야하는댕



아침에 잠깐들른 친구네집에서


친구♡



따뜻한 아메리카노
복숭아
케잌 1조각

ㅋㅋ

물론 다 안먹음 ㅎㅎㅎ
다여트는 하지만
디저트는 못참고

반쯤?씩 먹었다.




그리고
오늘 11시점심식사는
나의 다이어트 선배님 ㅋㅋ
나에게  스위치온다이어트 를 알려준
지인과 함께^^



슬로우 캘리



뭐~~~단백질 마니먹는다
야채만 먹자라는 마음으로 ㅋㅋ
현미밥이니까
둘이 나눠먹은거니까 ㅋㅋ


이러면 안되는댕~~~~
안되는댕~~~~



정말  열심히하던 첫번째로
돌아가야 하는데 ㅋㅋㅋ



그리고
오후3시엔


허브티



티 진하게우려서
얼음넣고 시원하게 마시기

비가오니
더 덥고 습하고
몸도  찌뿌둥하다ㅜㅜ


그리고 오늘은 복날
초복

엄마는 다욧하지만

아이들은 맛나게 먹여야지^^



삼계탕대신

오늘은   김치등갈비찜^^

등갈비찜레시피♡

등갈비 1.5키로  양파1개
마늘1스푼
묵은지 1포기
간장 2스푼
넣고 끓이다가


고춧가루3스푼+후춧가루 +설탕1스푼  
양념국물에  섞어서

넣기

등갈비 1.5키로



묵은지 등갈비찜



묵은지 등갈비 찜



보글보글 끓여서
먹기좋게 잘라 그릇에 담기
뚝배기에 넣고 다시 끓여서~~~^^


김치등갈비찜


얘들아~~~~^^

맛나게먹고
올여름도
건강하게 보내~~~^^




오늘 나의다이어트는 ㅡㅡ실패


스위치온다이어트 3주 금기식품



지난번처럼 복사해서 붙여놔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