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3번째- 12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6. 17. 20: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원래 단식을 예정하고 있었으나 ㅋㅋ



ㅋㅋㅋ
이유는 좀따 공개할께용 ㅎㅎㅎ


그래도
아침엔 공복혈당 체크하기


내 공복혈당


남편 ㅡㅡ



공복혈당
정상범위   80~99
당뇨전단계 100~119
당뇨  120~


어쩔 ㅡㅡㅡ

나랑같이 스위치온다이어트 하자!!!


아침 7시반
아침식사로
단백질파우더 마시기



대두분리단백질 쉐이크


그리고 ㅋㅋ
나의 단식 일정을 변경시키는 ㅋㅋ
중요한 이유~~~^^

막국수~~~♡

생곡 막국수


근처에있어도
몇년만에 처음 방문한곳

대박
대박 맛집이라능


막국수 맛있게 먹는법


요렇게 안해도
막국수면 자체가  넘 맛있어서
면을 그냥 먹어도 좋다좋아♡



막국수 맛있게 먹기


감자전



카라멜 프라푸치노

그리고 후식~~~^^


그리고 ㅋㅋ
넘 더운 날씨에



클라우드



애들점심 차려주고
난 맥주한잔♡


오늘 치팅데이야?
아니,낼 단식이야!!!!


바베큐등갈비




너희들은
고기를 먹거라~~~
어머니는
마신다~~~



저녁식단



오늘 넘 마니먹어서 ㅋㅋ
저녁을 패쓰할까하려다
낼 단식이니
저녁을 챙겨먹음 ㅋㅋ



스위치온다이어트 다이어트
2주차에 1번 단식
3주차에 2번 단식



아자아자
낼도 열심히^^



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아까 이모티콘은

https://emoticon.kakao.com/items/wujvdQhKlUvnz7s6tV7fWw5WKos=?lang=ko&referer=share_link

엄마들의 사이다 : 엄마티콘

emoticon.kakao.com


요기 출처입니당♡

내돈내산 이모티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