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8/04/05 3

봄맞이~

요즘은 매일매일 바쁘게 다니다보니 쉬지도못하고 ㅡㅡ 비오는 목요일 날위한 선물♥ 요즘 연보라?에 꽂혀서 ㅋㅋ 전체바르고보니, 벚꽃색이랑 비슷한것 같아서 같이 찰칵ㅋ 부럽지만, 비포 ㅜㅜ 그리고 애푸터^^ 완성 샷♥ ^^ 사진찍고 다시보니, 내손이 엄마닮았다~ 나이들고보니 내가 엄마를 참 많이 닮은 것 같다. 닮아가는걸까? 나이가 들어가는걸까? ㅡㅡㅡㅡㅡ공감♥댓글 부탁해요♥

일상다반사 2018.04.05

비가 오면 생각 나는 노래

비가 오면 생각나는 노래 * 비와 당신 (박중훈- 영화 라디오스타 中) 영화 라디오스타를 재밌게 봐서 박중훈 버전이 좋네요. 이젠 당신이 그립지 않죠 보고 싶은 마음도 없죠 사랑한 것도 잊혀가네요 조용하게 알수 없는건 그런 내맘이 비가 오면 눈물이 나요 아주 오래전 당신 떠나던 그날 처럼 이젠 괜찮은데 사랑따윈 저버렸는데 바보같은 나 눈물이 날까 아련해지는 빛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치던지 미운 당신을 아직도 나는 그리워 하네 이젠 괜찮은데 사랑따윈 저버렸는데 바보같은 나 눈물이 날까 다신 안 올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나 맘은 아플까 --------------------------------------------------------------------------- 요건 서비스 - 영화..

일상다반사 2018.04.05

삼각가방뜨기

매듭수업중 가위가 너무 갖고싶어서~ㅎㅎ 장비욕심 그런거 있죠? 가위사려다 실파는곳 우연히 알게되고 예전부터 찜해두었던 삼각가방을 하나떠볼까하고 실도 주문했어영~ 매듭배우는분들꺼도 같이 가위 주문했구요 10호코바늘로 시작해보려고~ 뜨개질은 이불에 앉아서 해야 ㅋㅋ 속에 솜?심?이 있는 뜨개실이랍니다~ 보통 러그를 많이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코잡다 바늘이 넘큰가? 12호 대바늘로 다시 시작~ 시작하고 두단뜨고 빠른포기ㅜㅜ 바로 잤어요ㅜㅜ 다음날 8미리 대바늘꺼내 다시 고무뜨기?가터뜨기? 이름은 헷갈리네영 ㅜㅜ ㅡㅡㅡㅡ난 비전문가ㅜㅜ 코15개잡고 겉뜨기안뜨기 계속 반복했어영 좀 뜨고나니 모양도 보이고 통통한제손도 보이네요 ㅎㅎ 정삼각모양하려고~ 밑단은 두배정도 길이로 떠줬어요 옆선은 돗바늘로 마무으리~ 양쪽..

취미/Handmade 2018.04.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