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이 마흔

닭볶음탕

요리
닭볶음탕이  맞는말이겠지?
닭볶음탕보다 닭도리탕이  더  맛있는 느낌 드는건
나만의  기분탓일까???

아무튼
ㅎㅎ


깨끗이  씻은 닭에  소금후추바질조금 뿌려  밑간하고
마늘 한스픈 추가^^


감자깎아서  통째로  넣어주고


물이랑 간장 3큰술넣고  보글보글 끓여주기^^


요즘 내가좋아하는 대파~~~
ㅡ 나이가 든건지  싫어하던 대파도  넘조타
ㅋㅋ


보글보글 끓는소리가 나는것같앙 ㅋㅋ
나만들리는 소리^^

계속계속 끓여도  물이  넉넉해보영
가스불 세게 확올렸더니


금방 졸았넹
쫄았엉 ㅜㅜ

그래두 넘 맛났어요
아이들도  남편도  넘  맛나게~~

저큰냄비채로  식탁에두고  닭다리  뜯었네요 ㅎㅎ

모두들 맛점하세요.^^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딸기샌드위치  (2) 2018.02.27
모닝커피  (4) 2018.02.25
엄마표 피자  (6) 2018.02.23
빽다방~  (0) 2018.02.20
남자?  (0) 2018.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