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이 마흔

'코바늘뜨기'에 해당되는 글 18건

  1. 코바늘뜨기 (2)
  2. 암살교실 살생님코바늘뜨기
  3. 코바늘수세미뜨기
  4. 코바늘 러그뜨기 (6)
  5. 코바늘 자동차키커버뜨기 (6)
  6. 코바늘 인형뜨기 (5)
  7. 크리스마스 코바늘뜨기 (2)
  8. 수세미뜨기 (2)
  9. 코바늘수세미뜨기
  10. 티코스터뜨기

코바늘뜨기

취미/Handmade

코바늘가방뜨기 ㅋ

요즘 푹빠진
나만의 명품뜨기
ㅋㅋ


그이전에 다른것도 있지만
과정샷이 없으 ㅡㅡ
아숩

일단 앞뒤판을 떠주고

요게 한면씩 뜨려니
코를 다시 앞으로 갖고오는게 은근 ㅡㅡ




한개뜨다가
1ㅡ2주 쉬었다다시하니
손땀이 쫌 다른듯?


뜨개편물을
매시보드?에 붙여서  (망)
바닥까지~~~



그리고 옆선은 그냥 떠주기
옆면엔 망을 붙이지않아서
자연스럽게 접히는 느낌으로~~~^^




나름
가방속에 지퍼도 달아주고
가방내피는
붙이는 스웨이드로 마무리~~~^^




옆면에 고리를 달아서
손잡이 완성

근데~~~~~~
뭥가 ㅡㅡ
느낌이*****
맘에 안듦



일단 냅두고
손잡이 고민하다가

한2주 지난듯 ㅜㅜ


ㅋㅋ

그랴
뜨개엔 뜨개손잡이가 좋음
ㅎㅎㅎ


내팔이 들어가기 쉽게 넓고 길게ㅋㅋ




손잡이가 길어보이긴해두
내가 쓰기엔 딱좋음^^


ㅋㅋㅋ

내맘대로 뜨는
내맘대로 명품st가방뜨기 성공


히히~~~^^

'취미 > Hand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암살교실 살생님코바늘뜨기  (0) 2022.08.31
티니핑 코바늘뜨기  (2) 2022.08.29
자동차핸들 커버 코바늘뜨기  (0) 2021.03.28
카카오프랜즈 튜브뜨기2탄  (4) 2021.02.08
코바늘수세미뜨기  (0) 2021.02.05

암살교실 살생님코바늘뜨기

취미/Handmade

뭔지모르고
딸래미 와서
노랑 공모양 하나만 떠달라고 한다

실 골라와~~~




한겹을 얇은듯해서
두겹으로 6호 코바늘로 ~~



사실  인형은 4호로 짱짱한게이쁜디
손가락아픈거 시러서ㅡㅡ
6호로 ㅋㅋ





만화책에 나오는 캐릭터?
요거라고 한다 ㅋㅋ

이게 뭥미ㅡㅡ

ㅇㅋ
일단 노랑 공모양!!!!




원형뜨기에  6개 짧은뜨기로 시작
공모양 이뿌게
기둥사슬없이
빼뜨기없이  동글동글 뜨기


1단 ㅡ 짧은뜨기 6코
2단 ㅡ  1코에 2개씩 짧은뜨기 늘리기 (12코)
3단 ㅡ 짧은뜨기 1개 늘리기 (18코)
4단 ㅡ 짧은뜨기 2개 늘리기  (24코)
5단 ㅡ 짧은뜨기 3개 늘리기 (30코)
6단 ㅡ 짧은뜨기 4개 늘리기 (36코)
7~11단 ㅡ36코 늘림없이 그대로 짧은뜨기



12단 부터 줄여준다

12단 ㅡ 짧은뜨기 4개 줄이기 (30코)
13단 ㅡ 짧은뜨기 3개 줄이기 (24코)
14단 ㅡ 짧은뜨기 2개 줄이기 (18코)
15단 ㅡ 짧은뜨기 1개 줄이기 (12코)

솜넣어주기

16단 ㅡ짧은뜨기 모아뜨기 (6코)


실마무리하고~~~
고리달아주면 끝^^




눈은 달아주고
입을 어캐하냐 ~~했더니



요걸갖고오면
요렇게 해달란다 ㅋㅋ




ㅋㅋ

만족해하면 들고가서
바로가방에 달아준다^^

히히
딸래미 기뻐하니 나두좋아♡♡♡♡♡




ㅋㅋ^^





하굣길~~
친구들이 살생님 꾸며줬다며 ㅎㅎㅎ



귀요미가 되었으 ㅋㅋ



'취미 > Hand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바늘뜨기  (2) 2022.10.10
티니핑 코바늘뜨기  (2) 2022.08.29
자동차핸들 커버 코바늘뜨기  (0) 2021.03.28
카카오프랜즈 튜브뜨기2탄  (4) 2021.02.08
코바늘수세미뜨기  (0) 2021.02.05

코바늘수세미뜨기

취미/Handmade

설날선물준비할까 싶어서

핀터레스트
네이버
다음
유투브


내가아는 수준의 모든검색 ㅋ

유투브에서 신기한 거 발견했다

소띠 수세미~~~

여러 님들이 하신것중
내가 픽한건~~~


해연님~~~^^





가운데사슬로
가로로 길게한다

음~~~
유투브 보면서 설명들으면서 하면
잘됨 ㅋ



2단까지뜨면
요렇게 ㅋ





더이상 사진 찍을시간없이

따라뜨기 바쁨 ㅋ





뚜둥



검정실이 없어서
찐갈색 수세미실로
눈과 코 완성~~~





https://youtu.be/pq_J8scFpYM






포장까지 완성~~~^^
인증샷^^





선물받은 복주머니수세미 와
내가 만든 소띠수세미^^



이번연휴엔
집콕예정이지만~~~
그래둥 모두들 즐거운 설날
즐거운 연휴 되셔요^^

ㅋㅋ
다음주네 ㅎㅎ



'취미 > Hand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핸들 커버 코바늘뜨기  (0) 2021.03.28
카카오프랜즈 튜브뜨기2탄  (4) 2021.02.08
코바늘 가방뜨기  (2) 2021.02.03
코바늘 러그뜨기  (6) 2021.01.29
마스크걸이 코바늘 뜨기  (4) 2021.01.27

코바늘 러그뜨기

취미/Handmade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지니
자꾸 코바늘잡게되네요

남은실들 줍줍하여 ㅋㅋ

이번엔 러그뜨기

24합 보라색실이 있길래
크게해보자싶어서

이것저것 섞어서 고고


24합이니 코바늘7호로 했어용




그리궁 ㅋ
배색할실은

지난번 행주떴던 실 ㅋ
은근 색감이 이쁜듯해서 ㅎㅎㅎ



동네지인에게 도안 물어물어가며
계속떠준다 ㅎㅎ



 



요게 음~~~
튤립같은 느낌
🌷

줄기있고 꽃잎을뜨는거라
이번 줄기엔 갈색투입 ㅋ
그리고 꽃에는하늘색으로
연두색인가?
뭐 ~~아무튼




히히
어지간히 사이즈가 나오니 이쁘다~~~^^



그리고다시
꽃을 뜰차례인데

이번엔 뭔색을 넣어야하는지ㅡㅡ

고민하고
딸의 의견을 듣고

화사하게~~~





잉?
콧수그대로 잘뜨는디ㅡㅡ
너플너플거린다

가운데 꽃하는 실이 부드럽고
잘늘어가고
보라색 ㅡ합사ㅡ 면사라 탄성이없으니
두개가
그렇게되는가싶으다 ㅜㅜ

한줄풀어서
코늘림없이 한단 떠주니 괜찮네 ㅋㅋ




무늬도안대로
가장자리 마무리 ㅡㅡ

어려웡 ㅜㅜ





아 ㅜㅜ
어려웡


 




결국 난 마무리변경하기로
3코빼뜨기하고 사슬코3개로 피코뜨기?
피코뜨기 맞나?
이름은 ㅡㅡ못외우겠네ㅜㅜ



히히


 




♡♡♡♡♡




남은 짜투리실 줍줍하여
완성^^





https://jessica-life.tistory.com/m/356

친환경 수세미실

친환경 수세미실 친환경 행주실 요런감촉은 첨이네요 부들부들 아가들 목도리뜰때 뜨던실같은 느낌^^ 갑자기 별수세미에 꽂혀 별뜨고싶어서 핀터레스트 구경하다가 발견!!!! 상업적이용 안된다

jessica-life.tistory.com



오늘은 넘춥네요
집콕하면서
코바늘고고!!!!!



'취미 > Hand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바늘수세미뜨기  (0) 2021.02.05
코바늘 가방뜨기  (2) 2021.02.03
마스크걸이 코바늘 뜨기  (4) 2021.01.27
친환경 수세미실  (4) 2021.01.22
카카오프랜즈 튜브코바늘뜨기  (4) 2021.01.15

코바늘 자동차키커버뜨기

취미/Handmade

혹한 한파 대설

ㅡㅡㅡ
코로나땜에 못나가더니
이젠 추워서도 못 나겠어영

집에있으니 ㅋ
코바늘만 내내 하네요 ㅎㅎ

지난번 자동차키에는
요렇게 속에 쏙들어가게 했더니
트렁크 열기 불편하다나 어쩌다나~~~
하길래~~~




이번에는 오픈?형으로 떠보려고요
자투리실로 ㅋ
이번엔 럭셔리 버전으로 ㅎㅎ




바닥에 사슬 5개잡아서 짧은뜨기로
끝쪽에서 3코씩 늘려서 떠줍니다
사실~~~제대로 하고 있는지는 잘모르지만 ㅜㅜ
일단 하나 완성 했으니 ㅋ

하나더 ㅋ
왜냐? 차키는 두개니까 ㅎㅎ




남편껀 구찌스타일
내껀 버버리 스타일


ㅍㅎㅎ



색 조합
배색만 하면 되니 금방 끝나는듯 하다.




ㅋㅋ

지난번
1년반? 쯤 처음 지퍼달기하며
혼자끙끙거리며 뜬
카드지갑 ㅋㅋ

나름 루이비통스타일 ㅎㅎㅎ





지금 보니
지퍼도 울고
위로 불룩하고 ㅡㅡ
뭐 아직도 지퍼달기는 어렵지만 ㅜㅜ





나만의 명품스타일
하나뿐이 나의 키홀더 완성^^




https://jessica-life.tistory.com/273

버버리 st가방 뜨기

코바늘에 빠진 ♡ 개학추가 연기듣고 알리에서주문한 가방부자재 세트 생각보다 빨리옴 ㅋㅋ 그럼 시작해볼깡? 가방엔 좀 얇지않겠다는 걱정을 뒤로하고 난 가볍게 할거라고 우기며 시작 ㅋㅋ

jessica-life.tistory.com



ㅋㅋ

사실 요가방
저기ㅡ장식한
미니 버버리가방 보고
급 생각나서 만든 자동차 키 덮개였어욤^^





'취미 > Hand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환경 수세미실  (4) 2021.01.22
카카오프랜즈 튜브코바늘뜨기  (4) 2021.01.15
코바늘 인형뜨기  (5) 2021.01.11
코바늘 가방뜨기 (지퍼달기)  (4) 2021.01.04
코바늘 가방뜨기 (짧은뜨기)  (2) 2021.01.03

코바늘 인형뜨기

취미/Handmade

핀터레스트 유툽 알림ㅋ
요거요거
날자꾸유혹해 ㅋㅋ

넘 귀엽자나~~~


유툽 ㅡ
비송뜨개님 께서
양인형 순딩양인형 했는데 넘이뻐서
나두 따라하기

인형뜰땐
요 해피코튼실이 젤 편하드라능
그리고 레드코바늘4호♡♡♡



커피한잔 내려와서
고고

몸통부터 고고~~~~




숭덩숭덩 ㅋ 금방떠지네
통통하게 몸통에 솜 넣어주고
마무리^^



그리고
비송님 따라

떠주기

으~~~인형은 예쁜데
요 쪼매난거 뜨느라 넘 힘들다능 ㅡㅡ




일단 머리 고정해주고
눈코입하니 ㅋ

귀엽당



다리달기전
대충 길이를재어보니
8센티? 음~~생가보다 크네



ㅎㅎㅎ
꼬리까지 달아주니 완성^^







요 이쁜얼굴 어쩔거양 ㅋㅋ

비송뜨개님 감사합니다 ♡



https://youtu.be/P0ZCV1jR91U



ㅡㅡ문제시 삭제할께요ㅡㅡ


그리궁 ㅋ







^^


'취미 > Hand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프랜즈 튜브코바늘뜨기  (4) 2021.01.15
코바늘 자동차키커버뜨기  (6) 2021.01.12
코바늘 가방뜨기 (지퍼달기)  (4) 2021.01.04
코바늘 가방뜨기 (짧은뜨기)  (2) 2021.01.03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2) 2021.01.01

크리스마스 코바늘뜨기

취미/Handmade

코로나 심숭생숭하니
집에있는 시간을 알차게 보내기^^

핀터레스트 보다가 시작한

크리스마스 티코스터 뜨기

완성작 구경부터~~^^



지난번사둔
해피코튼실로

튤립 레드코바늘 6호로




넘작으니 에스프레소 잔 밖에 안되니~~~



대략 지름이 9센티는 나와야 하는듯 하다~~~




도안---
6코원형뜨기로 시작해서
2단째는 2배로 늘려서 12코
이후로 1개씩늘려서 떠주기
9단째되면
짧은뜨기 7개뜨고 늘려주기1번(짥은뜨기2번) 을 6번 반복하게되니 ㅡㅡ총 54코가 된다
그리고
마지막 10단째는 빼뜨기로 한바퀴마무리^^



루돌프 뿔과 다리부근에
대충모양내서 떠주기

눈사람도 모자랑 다리부근에 ~~~




두개 나란히놓으니
넘이뻥^^



딸아이는 눈사람 픽
아들은 트리 하고싶다고
그럼 아빠는 산타?
ㅋㅋ

바로고고




원형으로 티코스터 떠주고
눈사람 모자는 떠주기

모자는 요거 보고떴어요 ㅋ
지난번 떠보니 요모자 넘 귀염^^


https://youtu.be/sQU-FP0b4YU






그리고
세개 떼샷 ㅋㅋ




이리봐도 저리봐두
귀염ㅋㅋ

그리고
마지막 트리뜨기^^


음~~~~





트리는 요거보고
떴는데
비슷한가?


이것 좀 보세요! 👀 - 이것 좀 보세요! 👀 https://pin.it/4n6Szhe







크리스마스 세투세투♡♡♡




넘이뻐서 ㅋ

리스 장식처럼
핀꼽아서 붙여놓으니 더이쁘당^^♡






오늘아침은
햐앟게 눈이왔네요^^
맑고 기분좋은 금요일
방문하신 모든분들~~~~
불금되셔요^^^

'취미 > Hand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2) 2021.01.01
소띠 2021  (2) 2020.12.30
크리스마스 코바늘 뜨기  (6) 2020.12.11
크리스마스트리 코바늘뜨기  (0) 2020.11.07
프리저브드 디퓨저  (2) 2020.10.28

수세미뜨기

취미/Handmade

동아리 재능기부 활동으로
시작한 코바늘 호빵 수세미뜨기


ㅡㅡ그러고보니 내가 코바늘 시작한건
1년쯤인거 같으다.
펭수에 꽂혀서 (지금도 물론 좋아함^^♡)
펭수인형뜨느라 ㅋㅋ




나눠준 실받아와서
내가뜰 수세미는 총 20개ㅡㅡ^^
전문가처럼 잘 하진 못하지만
열심히 할순 있으니 ~~~




난손땀이 쫀쫀해서
6호로
12코 잡아서 시작~~


요실이 은근 좋다
실 털빠짐도 적고


하나완성

한 35분? 40분걸리는듯 하다


하나 떴으니 계속 고고

한볼에 5개정도 나온다는데ㅡㅡ
난 4개다

요거 6단에서 늘림없이 한단 떠서 그런가?보다





그리고
5호 바늘 6호바늘 살짝 느낌이 다른듯?
근데 사진에선 잘안보이넹



6단 그대로뜨기 안하고
바로 줄여뜨기했더니

1볼에 5개 나온다










실받아오고
5일동안 시간 날때 마다 열심히떴더니
완성^^
5일동안 20개뜨기!!!!



큰 팩봉투에 넣어
정리하면 끝^^




요 유툽영상 참고해서 떴네요~~^^
혼자 막뜨는거보단 ㅋ 배워서 뜨는게 좋다능~~^^

감사합니다


https://youtu.be/3E3vLi9IDEA

 

'취미 > Hand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저브드 디퓨저  (2) 2020.10.28
양말목 바구니 만들기  (2) 2020.10.27
코바늘수세미뜨기  (0) 2020.10.21
고래인형뜨기  (0) 2020.10.02
별꽃 수세미  (0) 2020.10.02

코바늘수세미뜨기

취미/Handmade

예쁜수세미 따라뜨기






달을 깜빡하고 나중에ㅋㅋ

영상보면서뜨니까
한시간쯤 걸리는듯 하다



하나더 고고



요건 친정엄마 선물로 들여야겠다.



요분 영상 친철하구 설명도 넘 좋으신듯 하다~~~^^

감사합니다.




https://m.youtube.com/watch?feature=youtu.be&v=igELEWLO3dY




'취미 > Hand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말목 바구니 만들기  (2) 2020.10.27
수세미뜨기  (2) 2020.10.21
고래인형뜨기  (0) 2020.10.02
별꽃 수세미  (0) 2020.10.02
어피치 코바늘뜨기  (6) 2020.09.12

티코스터뜨기

취미/Handmade

핀터레스트 보다가
발견한 동글동글매트^^






유투브에서
비슷한거 찾았당^^

https://youtu.be/einAqy45rKA


요거 보면서
열심히 뜨니까

1시간만에 하나완성^^



담번 친구네 갈때
선물로 해야겠당



'취미 > Hand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큰모티브가방뜨기  (2) 2020.07.06
코바늘나뭇잎가방뜨기 2탄  (0) 2020.06.03
코바늘 나뭇잎가방뜨기  (0) 2020.05.25
러그뜨기  (0) 2020.05.25
병솔코바늘뜨기(도안)  (0) 2020.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