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멕시칸 요리

제시카-라이프 2023. 10. 22. 09:23
728x90
반응형

지난주말
아이들과 함께
AK백화점 에 갔다.

거기 간이유는 건담 ㅋ
그리고 지브리 스튜디오 가 생겨서
아이들이 캐릭터에 완전 빠졌답니다.

그리고 나간김에
맛난 점심도 먹자
&  특이한거  &  안먹어본거 먹어보자!!!!


그래서 들어간곳이
멕시코 음식^^





아무리 열심히 읽어봐도
뭔지 잘몰라서
직원분께 추천 부탁드렸다~~~



그래서 주문한 메뉴^^



먼저 주문한 "핑크파인애플 논알콜칵테일"이
나왔다


핑크파인애플 논알콜칵테일


파인애플하나를 통 으로 갈은듯
찐하고 달콤하고 상큼했다^^



훌리오 플래터 B  ^^

같이 들어있는 치폴리 크림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다.
물론 새우와 고기도 굿굿굿!!!



훌리오 플래터 B


함께나온 소스와  샐러드에
또띠아에 싸서 먹으니 최고!!!


그리고
추천받은 퀘사디아^^

아는맛이 최고 ㅋ
함께나온 샐러드와 함께먹으니
양도 푸짐하고 좋았다.




그리고 모히또^^

모히토~~~ㅎㅎ

몰디브가서 마셔야하는?
ㅋㅋㅋ

아직 안먹어 봤던거라
아이들과 함께 우리도 먹어보자고 ㅎㅎ

라임과 애플민트~~~
상큼하고 시원한 그맛이다^^


그리고
또띠아와 소스는 1회 추가된다고~~~
물론 우리가족도 추가해서
싸먹고
소스에 찍어먹고

음료도 신나게 마시고


즐거운 가족외식였다.

새롭게 접해본 다른 나라 음식이였다.


내돈내산

재방문의사  100000프로   ㅋㅋ


&&& 건담과 지브리샵 있으니

더 자주 올듯 하다!!!



[카카오맵] 훌리오 수원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AK플라자 수원점 6층 (매산로1가)

https://kko.to/OSILdecODo

훌리오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