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이 마흔

카카오프랜즈 튜브코바늘뜨기

취미/Handmade

카카오프랜즈 시리즈


튜브
몇번을 들어도 이름이 안외워져

카톡오리
카카오 톡 오리이름이 뭐였지?

ㅋㅋ

요건 도안이나 영상이 없다
잉 ㅡㅡ
초보 코바늘 에겐 ㅜㅜ
찾는게 더어렵


난 개인적으로
인형뜰땐 요실이 젤좋으다
해피코튼





흰얼굴 과 노랑입^^




쪼물딱 님 도안과 설명보면서
다리부터시작~~^^



와우
다리두개 붙이기성공^^




근데
다리가 굵기가ㅡㅡ다른듯
다리가 길이가ㅡㅡ다른듯

똑같이 뜬건데두
초보라 그렁가 뜰때마다 손땀이 조금씩 다르다ㅜㅜ

언제쯤
그분들처럼 이쁘게 뜰수 있을까!!!!!!




다리뜨고
솜채우고
몸통 올려야하는데~~~

사실~~~
이제솜이 없다.
인형엔 방울솜 넣어야하는데 솜이 없쪄ㅡㅡ



솜없으니
일단 고고



머리까지 완성




그리구
이 길다란건~~~~
부리

길게떠서 반으로 접어서 만드는건데
와우 좁고 긴
이렇게 뜨는거 넘어려워ㅜㅜ

2년전?
뜨다포기하고
동네지인께 부탁했었던건데ㅡㅡ
이젠 ㅡㅡ도전
도전 ㅋ
그러니 내맘대로 성공^^




쪼물딱 님
설명대로 요기에 코를 떠주는건대~~~


정확한 설명과는
넘부족한 나의 실력 ㅜㅜ

코가 왜 뾰족해지지???




그리고
튜브가 들고있는 모자도^^




ㅎㅎ
아들방에서
급구해온 튜브와
모자색 비교해보기^^




ㅎㅎ
귀여웡





그리구
튜브발뜨기
오리발인데~~~ 신발 같엉
귀여웡♡♡♡♡♡





ㅋㅋ
근데 두개를뜬건데
같은쪽 발같음 ㅋ

왼발슈즈^^




팔두개떠주고

끝^^




솜이 없어
아직 조립을 못했다능


카카오프렌즈 튜브 만들기 /손뜨개인형 /카카오인형 (도안첨부)
출처 : 쪼물딱작업.. | 블로그
- http://naver.me/xpVCsFGo

카카오프렌즈 튜브 만들기 /손뜨개인형 /카카오인형 (도안첨부)

오늘은 카카오프렌즈의 '튜브'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여태까지 다른 친구들은 라나님의 친철한 블로그설명...

blog.naver.com




요건 ㅋ
내가뜬 카카오프랜즈 친구들


https://jessica-life.tistory.com/m/310

어피치 코바늘뜨기

올초?쯤 딸이 인형을 사달라고 카카오프랜즈 샵에 갔었는데 거기에 온 손님중에 코바늘로 라이언 인형을 떠서 열쇠고리처럼 단거 보고 넘넘 예뻐서 시작한 라이언인형 코바늘뜨기^^ 라이언 인

jessica-life.tistory.com





아~~~~

방울솜 사러가야하나ㅡㅡ



'취미 > Handma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스크걸이 코바늘 뜨기  (4) 2021.01.27
친환경 수세미실  (4) 2021.01.22
코바늘 자동차키커버뜨기  (6) 2021.01.12
코바늘 인형뜨기  (5) 2021.01.11
코바늘 가방뜨기 (지퍼달기)  (4) 2021.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