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동유럽 3국7일ㅡ3일차

제시카-라이프 2024. 1. 16. 07:24
728x90
반응형

☆ 단,하루 대한항공 초특가
☆ 크리스마스에 떠나는
☆ 동유럽 3국7일 (독일/체코/오스트리아)





독일 뉘른베르크 에서
프라하로 이동 했다.

국경을 넘는건
그냥 우리나라 톨게이트 지나는것과 같은느낌
조금서행하면서 가면 끝이다.

가끔 차를세워 여권등등검사한다고
했지만~
누가봐도 관광버스인 우리는 그냥 지나갔다.


뉘른베르크에서 프라하는
버스로 4시간? 4시간반 정도 걸린듯하고

체코가정식인

스비치코바

 

스비치코바 스프
스비치코바
애플파이
프라하 코젤



생맥주를 먹어야하지만~~~
요 식당엔 병맥뿐이라하니~~~
그래도 먹어야지 ㅋㅋ


프라하에서의 호텔은
프라하 시내서 약간 떨어진곳이긴했으나
우린단체버스가  있으니 ㅋㅋ
걱정할필요 없었지 ㅋㅋ


프라하



다음날아침 그러니까
3일차에는 프라하 시내관광 이다.


맛있는 호텔조식을 먹고

호텔조식
프라하성 근위병
프라하성앞대통령궁
프라하 성 비투스 대성당

ㅎㅎㅎ
나 제시카!!!

프라하에서 스벅♡♡

한국과 마찬가지로 닉네임 적어서
불러준다 ㅋ


프라하성 스타벅스
프라하성 트램


프라하에서는 트램을 타고다니면  편하고좋다 ㅋ
아이들과함께 트램타기!!!!

우리가 산것은
프라하시내 90분 사용가능한티켓으로
40  크롱 (우리돈으로 2천원정도?)이다.
ㅡㅡ자세히보니 프라하 4존에서는 60분 ㅡㅡ

프라하 트램 티켓



프라하성 옆으로 프라하시내전경을 보고
프라하성벽을따라 내려가는 계단이
넘 멋지고  좋다 ㅋ

프라하성벽

반응형

프라하시내
프라하 올드카

ㅋㅋ

골목길에서 가족사진도 찍고^^




프라하 에서 유명한 굴뚝빵

프라하 굴뚝빵



먹었는댕
사진이 없넹 ㅋㅋ


맛있다 맛있어 ㅋㅋ


그리고 프라하성에서 내려오면
바로 이어지는 까를교

특히나 요기
반짝반짝한 요기 ㅋ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고

얀 네포무츠키 신부님  상 인데~~

출처))))just go  유럽 체코프라하 499페이지

just go

왕비님 신부님 그리고 신부님의 개
ㅋㅋ

모두 만지며 소원을 빌었다 ㅎㅎㅎ


카를교 15번째 성 얀 네포무츠키 상
카를교
존 레논의 벽
프라하 바츨라프 광장
성 바츨라플

체코 프라하에서도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리고있어서
꼬치 & hot와인&펀치를  
사서 마실수 있었다.

우리나라의 포장마차같은 그런느낌  ㅎㅎ

hot와인&펀치(논알콜)은
각각  130 / 80 크롱이였는데
310크롱을 내고 컵을 반납하면 100크롱을
돌려줌 ㅋ

우리간 대부분의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컵 보증금을 환불해주고있었다.



(그러나~~~
요 플라스틱?컵만 반납하고
나머지 잔은 다 갖고옴 ㅋㅋ)

hot와인&펀치



프라하는
아니 체코는 1차세계대전에 참전했으나
폭격?시작후에 바로 항복해서
대부분의  중세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할수 있었다고 한다.

메인사진의 성비투스대성당도
불타서 검게 그을려있는거라고~~~
매년 닦아내고 있는거라고~~~한다.


요기는 댄싱하우스
남녀가 춤추는 모습을 하고있는거라고 한다.

프라하 댄싱하우스
천문시계

ㅋㅋ
자유시간 잠깐동안
프라하시내 옆골목으로
프랑스 샹제리제거리를 따라 만든
쇼핑거리로 가서
롱샴 미니 파우치백을 찾았으나ㅡㅡ
헛탕이였다.

다른 명품들도 많았지만~~
우리가 간 날은 진짜 딱 크리스마스 다음날이라
롱샴을 제외한 모든 매장이 닫았다능 ㅜㅜ


프라하 롱샴


구시가지 광장(올드타운스퀘어) 안쪽을 모두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꾸며놓았고
대왕 대왕왕 트리가 있었다.
(정말 우리나라에서 젤큰 소나무같은  )

올드타운스퀘어
초코와플♡
천문시계탑

천문시계탑은 정각마다
해골이 줄을 당기면
창이 열리고 12명의 사도가 돌아가는
그리고 종이 울리게되는 것인데
정말 멋지고
1338년 고딕양식으로 만들어졌다고하는데
아직도 정교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경이로웠다.
그리고 요때  소매치기가 젤많다고 ㅡㅡ
가이드님이 알려주심ㅜㅜ


올드타운스퀘어

 

프라하 야경
프라하의어느성당 내부



낮관광과  프라하 야경을 본후엔
현지식 ㅋ

어린돼지 등갈비(베프조바 제브리카)



요기는 현지식당인데
필스너 우르겔 생맥주 파는 곳 ㅋㅋ
말해모할까 ㅋㅋ

물과 맥주는 추가요금 내지만 ㅋ
그래도 ㅋ 실컷 마셨다 ㅎㅎㅎ

필스너 우르겔 생맥주
스프
어린등갈비
후식 ㅡ애플파이



식사후
호텔로 돌아와서
호텔앞 크리스마스 트리 찰칵!!!


프라하 호텔




단체관광이라  따라다니면
구경시켜주고 밥주고 넘 좋았다 ㅋㅋ

개인시간을 주어 크리스마스 마켓 도 보고
쇼핑도하고 ㅋㅋ
즐거웠다.

아 그리고
투어중 쇼핑센타방문했을때
장미핸드크림이 넘 좋았다.
다시가면 넉넉히 더 사와야지 ㅎㅎ




728x90
반응형

'여행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유럽 3국7일 ㅡ5일차 저녁  (141) 2024.01.29
동유럽 3국7일 ㅡ5일차  (124) 2024.01.28
동유럽 3국7일 ㅡ4일차  (78) 2024.01.18
동유럽 3국7일 ㅡ2일차  (126) 2024.01.14
동유럽 3국 7일 ㅡ1일차  (76) 2024.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