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3번째-10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6. 15. 19:56
728x90
반응형


내가 다이어트를 하게된 이유가 있다.

올해설날 (1월22일)  
나의 다짐
나 내년부턴 술을 끊겠어!!!!  라고 했더니,

가족들이 하는말
설날인데 올해부터 끊는건 어때?
이제 새해니까 지금이 딱인거 같은데~~~
술끊으면 건강해질꺼야.
ㅋㅋ

사실 지금도 난  건강하다 ㅋ
헌혈도 할수있고
공복혈당 조금 높아서 신경쓰는거 말고는
운동하기 싫어하는거 말고는 ㅋ
아주활동적이고 ㅋㅋ
노는것도 좋아하고 ㅋㅋㅋ

뭐 암튼 ~~

그래서~~~~

그럼 내년엔 술 끊고
올해는 건강해지고 날씬해질거야!!!!

라고
나자신과 가족들과 약속했다.

그러다가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스위치온다이어트  를 시작하게 되었다.


정말로 나자신을 위한
건강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것이다.


그렇게 그렇게 시작된
스위치온다이어트
벌써 3번째

내몸이 건강해지는걸 느낀다^^


오늘 공복혈당


매일 공복혈당 체크하기



ㅇㅋㅇㅋ


아침 공복에 물한잔마시고

아침7시 아침식사


단백질파우더 쉐이크




단백질파우더 에
콜라겐 한스푼 추가해서
쉐이크마시기



모임 언니들이랑
샐러드 먹기^^

나의  다이어트를위해
샐러드꼭 챙겨주는 언니들 감사해용 ♡

새우콥샐러드



에그인 헬



11시반 점심식사로
즐겁게 냠냠하고♡


오후3시
오후간식으로


대두분리단백질



단백질파우더  1스푼에
물넣어 마시기

요즘날씨가 넘 더워서
물을 꼭 챙겨 마시기로~~~했다.





단백질 바



아놔~~
안먹으려했는디 ㅋ
단백질이라고 써있으니 혹해서 그만
아이들 간식챙기다가
꼭 집어먹는다 ㅋ

대신 1개만 먹은거니까 ㅋㅋ



오후6시
저녁식사는

딸랑구와 함께^^


닭가슴살 겨자 냉채


닭가슴살 데운것과
야채샐러드

딸래미드레싱에 설탕 조금넣고
내껀 겨자랑 식초만 넣은 ㅡㅡ것

근데 왜 색깔차이가 나는지ㅡㅡ


친정엄마표 미역과
데친양배추
그리고 팽이버섯 데친것

닭가슴살   로

저녁시간 마무으리!!!!



아자아자
오늘도
애쓴
내자신
응원해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