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3번째 19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6. 24. 18:28
728x90
반응형

3주다이어트


3주차에는 두번의 단식이 있다.

어제는 단식
오늘은 일반식
내일은 단식예정 ㅋㅋ



오늘아침 공복혈당은
정상^^



공복혈당 정상범위



공복혈당 당뇨전단계수준



헐~~~남편~~~~
어쩔 ㅜㅜ




아침7시 아침식사로
단백질파우더 먹고


단백질쉐이크




점심식사로
오전11시


스위치온다이어트 일반식


점심은 일반식으로
현미밥1/2공기
야채마니
단백질마니마니


친정엄마표  가자미~~~^^
쪄서
발사믹식초  소스에 찍어먹기



오늘은
아이들과함께 마라탕 먹는날^^


마라탕

중국식 볶음밥

꿔바뤄우


요건 오후3시
오후간식 시간에~~~


마라탕속 야채만 건져먹기
그리고 꿔바뤄우 1조각
볶음밥 2스푼 ㅋㅋ




오후6시
저녁식사는

저녁식단




단백질파우더 아몬드브리즈



점심 먹고
간식?으로  마라탕 먹었으니
저녁은
간단하게 단백질파우더에 아몬드브리즈 넣어
시원하게 마시기


내일은
3주차 2번째단식~~~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누워만 있어야지 ㅋㅋㅋ

3주다이어트
이번엔  첫번째두번째할때보다
좀 느슨하게 하고있지만~~~
공복혈당이 정상범위 로 유지되는걸보니
나의 지방대사  스위치온  된듯 하다.


ㅋㅋ
스스로 칭찬하며
오늘하루 건강하게^^
아자아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