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3번째-16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6. 21. 17:17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의 길은 멀고험하다.

ㅋㅋㅋ


아침공복혈당은


공복혈당 정상범위



아침 7시
아침식사로
단백질파우더 먹기


분리대두단백질 쉐이크




오전 11시 점심식사는
건강식으로   외식하기 ㅋㅋ


솔솥

솥밥 먹는법

솔솥 메뉴

솔솥 메뉴



솥밥~~~
처음 방문했는데 ㅋ
맛집이라 웨이팅이 길다고해서
일찍일찍 미리미리가서
줄서기 ㅋㅋ



솔솥 한상차림



솥밥은 요렇게 한상차림으로해서
솥밥메뉴에따라
각각 다른 소스와함께
나온다.

좋다좋다



전복솥밥

도미관자솥밥

스테이크 솥밥



내가혼자  다시킨건아니궁 ㅋㅋ
4명이서 골고루 맛보기^^

다 맛있다 맛있어~~

다이어트중이라는걸 잊을만큼
어디하나 빼놓지않고 맛있다
고급지고
대접받는 기분이였다 ㅋㅋ



누룽지



솥밥에 소스를 넣고 비벼서
꺼내 먹고

마련해둔 누룽지를 넣어
만드는건데~~~

요게요게~~~
양념한거에 물을 넣어서 먹으면 ㅜㅜ
하는 의심을 한번에 잠재우는 그런맛!!!
맛있다 ㅋㅋ

비오는날
따끈한 솥밥에
뜨뜻한 누룽지까지~~~^^

후식은 요구르트



후식으로 나온  요구르트는
싱그러운 나무들과함께
찰칵♡



오후3시
오후간식은~~~~
오트밀 한잔으로^^

이케아 오트밀 초코맛



그리궁
점심을
넘 거하게 먹어서
오늘은 저녁패쓰해야지

이따 6시엔 단백질파우더 먹고
오늘식사를 끝내야지~~~

그리궁
중국어 책사러가야지^^



나의 스위치온다이어트  일지


오전7시 아침식사 ㅡ단백질파우더
오전11시 점심식사  ㅡ일반식
                  (현미밥1/2 +야채마니+단백질마니)
오후3시 오후간식 ㅡ단백질파우더
오후6시 저녁식사ㅡ탄수화물제한 일반식
                    (단백질마니+야채마니)

공복14시간 (10~12시간)유지하기
물1.5리터마시기
허브티 챙겨마시기
커피는 연하게 & 오전에만^^



아자아자
내자신
응원해
화이팅♡솓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