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4번째 ㅡ19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7. 28. 21:30
728x90
반응형

스위치온다이어트
3주다이어트 이니
이제 마지막 3일 ^^


오늘아침
공복혈당


공복혈당 정상범위



오랜만에
침 사서 쟀는데
여전히 안정적 인 숫자 ㅋ
잘 유지되고있다.

이~~~  스위치온다이어트는
정말 나에게  딱 맞는
혈당관리 에  딱 좋은
건강 다이어트 이당


오늘  8시 아침식사로
단백질파우더


단백질파우더



아침부터 더워서ㅡ
얼음넣고 단백질파우더 먹기


그사이도 넘더워서
커피마시기

더워서그릉가 허브티보다
커피가 땡기는 느낌이다.


아이스 커피






그리고 11시 점심식사는


스위치온다이어트 식단



콩나물은 무치지않고 데친것만
(아이들은 무쳐주고 난 그냥 먹기)

그리고 미역냉국 ^^




오후3시 오후간식으로


스위치온다이어트 간식



그리공
견과류 ㅋㅋ
사진이 없넹


저녁7시
저녁식사로~~~
쌀국수

ㅋㅋ



쌀국수



동네 가성비 맛집인데
8월1일 부터 가격이 오른다고 ㅡㅡ

호지민 포


양지쌀국수 2
냉 쌀국수 1
파인애플 볶음밥 1
짜조 1
반세오 1


우리식구 4명인데
6개먹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스위치온다이어트 에서하는
3주차에 하는
2번의 단식

내일^^

내일은 물과 허브티 만 마시는날

오늘 마니먹어서ㅡㅡ
내일 단식이 효과가 있으려나싶다ㅜㅜ
그래도
마지막까지^^


아자아자
내자신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