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4번째 ㅡ17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7. 26. 18:18
728x90
반응형

스위치온다이어트 에서하는
간헐적단식은 정말  좋다.


단식하고 오늘보니
체중이 줄어있다.

ㅋㅋ
기분좋게 시작하는 하루^^


아이들방학하니
엄마도 늦잠 ㅋㅋ


오전9시에
아침식사로  

단백질파우더 쉐이크먹고
오늘은 아침부터 넘더우니
얼음넣고 쉐킷쉐킷♡


단백질파우더



그리고나서
아이들아침겸 점심으로
김밥 만들기~~~^^
집에있는 재료들로 김밥싸기


야채김밥



아이들껀 밥에 야채넣고 햄넣고

내껀 잡곡 많은 밥에 야채만넣고



야채김밥



ㅋㅋ
내김밥은 야채많이 넣다가 ㅋ
김밥 옆구리 터져서 ㅋ
김 2개로 ㅋㅋㅋㅋ


그리고  다이어트 김치^^

양파 오이  +식초 후추  

넣어서 먹으면
입도 개운하고 깔끔하고 좋다.



그리고 오후간식으로
단백질파우더 대신
견과류와  우유 마심

견과류



근데 요거 ㅋㅋ
순수견과가 아니구
ㅋㅋ
그래서 더 맛남^^
저거 두번 먹은건 안비밀




그리고 저녁식사로는
아침에 먹은 김밥생각에
요즘 유투브 나 인스타에
마니 보이는 양배추 김밥 ㅋㅋ

양배추채썰고 양파썰어
계란 2개에 비벼섞어서
부침개처럼 해줘서


양배추 김밥



김2장에 싸주기~~~




오늘저녁은
양배추김밥과
삶은계란 1개
미역냉국


포만감이 어마어마하다.
양배추가 정말 다이어트엔 최고의 음식인듯 하다.




오늘도
열심히  
스위치온다이어트   실천한

내자신 응원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