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4번째 ㅡ16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7. 25. 12:20
728x90
반응형

ㅋㅋ
나 정말대단한듯

어제 6시이후
오늘 9시반까지
안먹었으니 ㅋㅋ


역시 고기는 포만감이 오래간다.
그리고  늦게마신 커피는  수면을 방해한다ㅜㅜ



오늘은
스위치온다이어트 3주차에 있는
2번의 단식 있는 날



내가 정한 날짜♡



스위치온다이어트 간헐적단식




간헐적단식





스위치온다이어트





간헐적단식 중 먹는것





간헐적단식 스케줄





간헐적단식 스케쥴


스케쥴대로하면  
오늘 저녁에 식사가능 ㅋㅋ


24시간만 공복?유지하는 거로


매번 해봤지만
단식을 한다고 힘들거나 불편한것은 없다.

대신
ㅡㅡ밥차려주는게   더싫어질뿐 ㅋㅋ
ㅡㅡ주부 니까 ㅜㅜ



허브티 마시고
물마니 마시는중~~~


아마스빈 1리터



오늘은
기타 수업있는날^^

빠지지말고 ㅋㅋ
즐겁게 ㅋㅋ

밖에나가서
커피한잔 마시고
기분업^^  해야징



오랜만에 파란하늘이네요
나의 블로그 친구님 이웃님들도

행복한 하루되셔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