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4번째ㅡ11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7. 20. 19:14
728x90
반응형


내자신 칭찬해
11일차라니~~~~


아침7시 ㅋ
이젠 방학해서 나의 오전시간도
늦어짐~~~

아침8시 아침식사 로
단백질파우더 1스푼^^

초유콜라겐 프로틴



오늘은 아침부터 더우니
오늘은 폭염주의보라고하니

얼음 넣고 마시기



스위치온다이어트 식단



그리고

콤부차 ㅋㅋ


담터 콤부차



애들은 방학이지만
엄마는 일정대로
중국어 공부하고

같이 공부한 언니들이랑~~~^^

맛난점심♡

11시반에 점심식사

온센 텐동



텐동인데~~~
튀김이 진짜맛있다.


주문후 바로 튀기는거라
식감이 달랐다.

모듬튀김에
간장? 있고
계란 노른자튀김?에
밥 ㅋㅋ

맛나다 맛나~~~^^

감사해용 언니♡



그렇게 점심 먹고

커피한잔하고

오후3시 오후간식은 커피^^


ㅋㅋ

그리고
의식적으로 야채먹으려고 ㅋㅋ

아이들 밥챙겨줄때
아이들은  닭갈비해주고

닭갈비



난 야채먹기
오이랑 파프리카 ㅋㅋ


스위치온다이어트 하면서
의식적으로 야채를 더많이 먹다보니
붓기가 빠진다.

체중아 너도 같이 빠져주렴~~~  ㅋㅋ


그리고
오후6시 저녁식사엔

친구가 선물해준

두유마시기^^

서리태 콩물두유





처음
완전 처음할때처럼
식단을 해야하는댕



스위치온다이어트 11일차 - https://jessica-life.tistory.com/m/397

스위치온다이어트 11일차

시간도 잘가고 건강해지는 느낌적인 느낌♡ 붓기가 빠진듯하고 작년 코로나걸려서 찐살?은 빠진것같고 2~3키로 정도 아직 그이전의 상태보다는 최고의 몸무게를 찍고있긴 하지만 ㅜㅜ 손가락붓

jessica-life.tistory.com





더 성공할 나를 위해
더 이뻐질 나를 위해

스위치온다이어트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