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4번째 ㅡ7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7. 16. 18:43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하면서
주말을 보내는건 쉽지않다~~~

첨엔 안그랬는데
4번째되니 슬슬~~~  ㅋㅋ

살이빠질수 있다는걸 알고나니,
좀 허슬해진다는~~~  ㅋㅋ


일욜아침이라
아침 쉐이크는 패쓰
그대신 늦잠을~~~~~


아침7시 아침식사
오전11시  점심식사
오후3시  오후간식
오후6시 저녁식사






어제 마트에서사온


트레이더스 피자






오늘 나의 아침식사겸 점심식사로~~~
피자한조각에
양배추 야채듬뿍 샐러드~~~먹기

11시



그리고
물마니 마시기

그리고 콤부차
얼음 넣고
시원하게 차마시기~~~~~


콤부차





그리구 오후3시 오후간식은
단백질파우더


대두분리단백질 파우더



이제 마지막 탈탈털었다ㅡㅡ


이번엔
단백질 쉐이크 다른 스타일로
골라서 ㅋㅋ
주문했는데~~~  언제 오려나ㅜㅜ

허브티도 주문했는데~~~~  언제오려나ㅜㅜ




저녁6시에
저녁식사는

가족식사 챙겨주다가

밥한숟가락에  된장찌개 넣어서
ㅡㅡ

첫주엔 탄수화물섭취를 제한 해야하는댕~~




탄수화물섭취



스위치온다이어트 실천사항




2주차부터는
일반식 두끼^^

내일부턴 맛나게 먹고
즐겁게 다이어트 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