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4번째 21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7. 30. 19:33
728x90
반응형

드디어
3주다이어트

스위치온다이어트 마지막날이다.


3주만 열심히 챙겨도
피부도 좋아지고
혈당수치 좋아지고
살은 빠지지만
피부쳐짐은 없고
체중에 비해 눈바디가 훨씬 좋아진다.




어제 단식하고났더니
체중 역시 줄어있다
물론 지난번 최저치 만큼은 아니지만
전날에 비해 줄어있어서
참 좋다.


오늘아침 공복혈당은


아침 공복혈당



그리고
아침식사로 8시에
단백질파우더  먹기

그리고
점심식사로 11시에 ㅋ

척아이롤 구이


주말이니까
남편이랑 고기 같이 먹을거라
490그램 다 구워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점심식사



고기굽고
현미밥1/2  대신 쌀밥  1/3공기로
버섯 깻잎 살짝굽고
오이양파식초 ㅋ
방울토마토 ^^


그리고 식후 블랙커피 마시고



오후2시 오후간식으로
단백질파우더 먹고

스위치온다이어트 에서는
하루4 끼 식사를 하는데
이걸 빼지않고 챙겨야
다른간식안먹고
단백질 도 채우고
배고픔도 잊는듯 하다.



저녁 식사는
오후5시에 ㅋ
묵은지 고등어 통조림 찌개? 했다.

예전에 결혼하고 한번하고 실패한이후
15년만에 한것 같은데
이번엔 성공 ㅋㅋ
사진은 없지만~~~^

저녁식사는
흰밥1/2공기에
고등어 묵은지 찌개

ㅋㅋ
스위치온다이어트 의 최종 만찬을^^


그리고
식후 2시간 혈당 재기


식후 혈당




역쉬 식후혈당도 좋다

측정기야 액정은 왜 갑자기 망가진거니






대한당뇨병학회 출처)))))


https://naver.me/FnintuTD

네이버

link.naver.com







지난 4개월동안 (4월 5월  6월 7월 )

스위치온다이어트 를
3주하고 1주쉬고  간격으로

4번했다.

음~~~
내나이 40대중반에
식이조절로
체중감량도 하고
건강도 챙긴
나자신을 칭찬한다 ㅋㅋ


아마
ㅋㅋ
담달에 또 할듯 ㅋㅋ
넘좋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