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이 마흔

매듭브로치

취미/매듭공예

오랜만에
매듭실 정리겸
재료  정리겸 ㅋㅋ



요건 브로치하면 이쁠듯 하여


뒷면에 부직포? 스티커펠트지?  붙여
고정시켜서



요렇게 ㅋㅋ



앞모습은 요렇게

2개완성



꽃다발 느낌나게
여러가지매듭해서 묶어서
풀어지지 않게 칭칭 ㅡ엄청쎄게 ㅡㅡ



예전에는 글루건으로 붙였던거같은데
이번엔 핀을 같이 넣어 고정시켰음 ㅡㅡ
더힘들었으 ㅜㅜ





고정시켜 예쁘게잘라 마무리하기~~~^^



요건 다른거 ㅋ

오랜만에 글루건까지 찾아서
완성~^^




요건팔찌 ㅋ



이제끝 ㅋㅋ



크리스마스 되니
예전엔 만든 리스도 ~~~



다시 해보고싶으당 ㅋ


우리  매듭 모임 언제또할까요??????


'취미 > 매듭공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스크걸이만들기  (0) 2020.08.26
마스크걸이  (1) 2020.08.04
전통매듭 돌띠  (0) 2020.07.29
마스크걸이  (2) 2020.07.27
매듭팔찌  (0) 2020.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