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3번째 -5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6. 10. 17:53
728x90
반응형

오늘아침 공복혈당은


공복혈당 정상범위



역쉬~~~
건강한 다이어트를 증명해준다 ㅋㅋ

다른사람은 몰라도
나에겐 진짜 딱인 다이어트다.


오늘은 토요일
아침식사는 7시반에


분리대두단백질


단백질파우더 타먹고~~~^^


오전 11시
점심식사 로


다이어트 식단


오늘의 식사는
두부김치 ㅋㅋ
김치를 10분정도 물에담가뒀다가
꼭짜서 ㅋㅋ 데친두부와함께~~~^^


평상시엔
김치에 참치넣고 달달볶다가
고춧가루 팍팍뿌려 했겠지만~~~~~)))))





금기식품에  짠음식은 있지만
김치를 헹궜으니 ㅋㅋ




  허용식품에~~~두부도 있고 ㅋ

나의점심은 최고라 생각하며 ㅎㅎ



스위치온다이어트 4~7일차)))

하루3끼는 단백질 쉐이크
점심1끼는
현미밥1/2공기+채소마니 +단백질마니마니





그래서
오후3시 오후간식으로


밖에나가면서 챙겨간
단백질파우더



그리고
저녁5시반


저녁식사는 단백질파우더 ~~^^



그리고 오늘하나더~~~~
내일먹을 광어회 숙성하기

지난번 연어숙성하기 성공하고난후 ㅋㅋ
자신감 뿜뿜

http://jessica-life.tistory.com/424

연어숙성하기

코스트코 에선 신선한 연어를~~~~ 예전엔 몇번 사먹었던거 같은댕 요즘은 가격이 후덜덜하고 아이들이 먹질 않으니 잘 안사게된다. 이번엔 친정엄마께서 오신다고해서 ㅋ 질러질러~~~~ 다요트하

jessica-life.tistory.com


우리동네 광어회 맛집


잘썰어서 사온 광어회를

물에살짝젹신다시마를 감싸주기

ㅋㅋ

광어회 곤부즈메(다시마숙성)



회접시 그대로 뒤집은것  ㅋㅋ

그리고


다시한번 다시마 이불덮어서
소금 솔솔뿌려주기


다시마의 진액?이 나와서
쫀쫀해질 탱탱해질
광어회를 기대하며 ㅋㅋ
24시간뒤에 만나자♡♡♡

내일 점심식사때 ㅋㅋ
기다려진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