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다이어트 일기

스위치온다이어트 3번째-4일차

제시카-라이프 2023. 6. 9. 18:34
728x90
반응형

오늘 드디어 먹는다!!!!!




4일차 부터는 점심한끼는 일반식으로^^

앗싸^^




오늘아침 7시에
아침식사로 단백질파우더 먹고


오전 11시에
점심식사로~~~^^


농협 현미밥



다이어트 소스



지난번에도 맛나게 먹었던
발사믹식초 에 올리브오일
그리고 후추 갈갈~~~^^



이탈리아 피스타치오 쨈



이번엔 올리브오일 대신
건강한 오일?이 뭐있나 찾다가
선물받는 피스타치오  소스?
피스타치오 쨈?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이름은 잘모르지만~~~
빵에 바르거나 크래커에 올려먹으면
맛나다고해서 나의 다이어트 소스로 해보려고
그릇에 담아본다.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음~~~맛은 좀 달다 ㅋㅋ
그동안 단것과 탄수화물섭취를 제한해서
그런가? 달게느껴진다.
음~~울딸은 안달다고 함 ㅋ
고급진 땅콩 쨈 같다고 ㅋㅋ


다이어트 식단



울집앞 텃밭에 직접 따온 상추♡


아파트 텃밭 상추

상추를 넘 마니 땄나?
ㅋㅋ
앙상해짐 ㅋㅋㅋ


그리고
닭가슴살  2덩이 ㅋㅋ

지난번 건강검진때 설명들었던거에 의하면
닭가슴살 1덩이   100그램당
단백질이 20~30그램 들어 있다고
했다


https://jessica-life.tistory.com/m/443

스위치온다이어트 D+20

나의 다이어트 40대가 되어 성공한게 있을까싶은데 이번 스위치온다이어트 는 나에게 꼭 맞는 것 같으다. 평상시 먹는 시간과도 비슷하고 대신 야채를 많이 단백질을 더 먹게 챙겨주니 참 좋다.

jessica-life.tistory.com





오후3시 오후간식으로



단백질파우더 에
콜라겐 1스푼넣고
저지방 우유넣어서
냠냠








아이들챙겨 주던
간식 ㅋ
누룽지 도 집어먹음 ㅡㅡ  흑 ㅡㅡ

그리고 방울토마토 먹고






오후6시 저녁식사엔  단백질파우더 먹기

대두분리단백질이라 그런가
꼬숩다 ㅋㅋ



오늘은

계단오르기 1번




운동을 빡시게 해야하는댕
운동을 힘들다~~~




아자아자
열심히
내자신
응원해^^


내일은 뭐먹지?
ㅋㅋㅋ

실컷 배부르게 맘껏 먹는
건강다이어트 ^^

728x90
반응형